Lordstown Motors는 2022년에 전기 픽업의

Lordstown Motors는 2022년에 전기 픽업의 제한된 생산 및 인도를 예상합니다

Lordstown Motors는

먹튀사이트 궁지에 몰린 전기 트럭 스타트업인 Lordstown Motors는 목요일에 첫 번째 차량의 상업 생산을 이번 분기에 시작하고

연말까지 첫 고객 인도를 시작할 계획임을 재확인했습니다.

Lordstown CEO Edward Hightower는 Endurance 픽업의 생산이 느리고 자본 가용성에 크게 의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회사가 2023년 초까지 약 500대의 차량만 생산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업계 표준에 따라 매우 느린 생산 증가입니다.

CFO Adam Kroll은 Lordstown이 초기 500 Endurance 전기 픽업을 생산하기 위해 “실질적으로 더 많은 자본”을 조달해야 하지만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적은 돈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Lordstown의 주가는 목요일 장중 거래에서 27%까지 급등한 후 1.7% 상승한 주당 $2.98로 마감했습니다.

주가는 올해 약 14% 하락했으며 52주 최고가인 주당 8.93달러에서 67% 하락했다. 회사의 시가 총액은 약 6억 1400만 달러입니다.

회사는 올해 5000만~7500만 달러를 조달해야 한다고 밝혔다. 로드타운은 2023년에 추가 자본이 필요할 것이라고 Kroll은 말했습니다.

Lordstown은 2분기 실적과 함께 올해 상반기 말 2억 3,600만 달러의 현금 잔고가 내부 기대치 이상이며 현금이 부족한 회사의 활주로를 확장하지만 생산 자금을 조달하기에는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Lordstown Motors는

이 회사는 차량을 인도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계약 제조업체 Foxconn에 대한 오하이오 공장 매각과 관련된 이익으로 6월 30일 종료된 기간 동안 6,130만 달러의 첫 분기 영업 이익을 보고했습니다. 이익에는 매각으로 인한 1억 170만 달러의 이익과 Foxconn의 운영비 상환 1,840만 달러가 포함되었습니다.

Lordstown과 Foxconn은 11월에 대만에 기반을 둔 회사가 시설을 구매할 계획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스타트업의 Endurance

픽업을 제조하기로 하는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이 거래는 Lordstown에 현금이 필요하고 픽업 생산이 지연되면서 발표되었으며,

올해 초 CEO이자 설립자인 Steve Burns가 사임한 후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2020년 10월에 상장된 Lordstown은 10년 초부터 특수 목적 인수 회사(SPAC)를 통해 상장하는 전기차 스타트업 그룹 중 하나였습니다.

이 거래는 처음에 월스트리트와 투자자들에 의해 환영받았지만 논쟁, 제품 지연, 자금 조달 부족 및 경영진 교체로 인해 대부분의 회사 주가가 폭락했습니다.

Lordstown은 초기에 전기 픽업 트럭을 출시한 최초는 아니더라도 최초의 회사 중 하나였으며 초기 추정치는 2020년이 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그러나 General Motors, Rivian Automotive 및 Ford Motor는 모두 내부 테스트에 따라 시장 출시를 앞질렀습니다.

Endurance의 문제 및 지연.

Ford의 전기 F-150은 상업용 픽업 트럭 시장에서 Endurance와 경쟁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전기 F-150 픽업은 Endurance보다 약 23,000달러 저렴하며, 선점자 이점과 자금이 넉넉한 회사의 지원을 받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