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itude Festival: 가수 Eden Lole ‘over

Latitude Festival: 가수 Eden Lole ‘over
부상으로 인해 승마를 포기하게 된 후 음악 경력을 쌓기로 결정한 한 여성은 Latitude Festival에서 연주하기 위해 “달을 넘었다”고 말합니다.

노샘프턴에 사는 25세의 Eden Lole는 타고난 상태가 18세가 되면 앉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할 때까지 경쟁적인 승마를 원했습니다.

Latitude Festival

토토사이트 가수는 BBC 인트로듀싱 무대에서 연주하도록 선택되었습니다.

그녀는 “이 사실을 알고 너무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Lole 씨는 자신이 “나쁜 미저골”을 갖고 태어났다고 말했으며, 이는 점차 악화되었습니다.

그녀는 “항상 일어날 것 같았는데, 1년 정도 앉아 있을 수 없다는 뜻이었다”고 말했다. “나는 A 레벨 전체를 위해 일어서고 모든 수업에서 일어서야했습니다.

“일주일에 몇 번씩 말을 타다가 아예 말을 탈 수 없게 되었어요.” 그녀는 더 이상 말에 앉을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다른 사랑인 음악으로 눈을 돌렸습니다.

그녀는 “나는 항상 음악에 너무 집착해 내 관심을 끌기까지 했던 유일한 것은 말이었다”고 말했다. more news

“‘좋아, 그게 내가 해야 할 일을 음악이라고 말하는 우주의 방식인 것 같아’ 그래서 결국 내가 항상 속해 있었다고 생각하는 곳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Ms Lole은 런던의 BIMM(British Institute of Modern Music)으로 향했고, 그곳에서 대중 음악 공연에서 1급 우등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Latitude Festival

치료 후 그녀는 부상을 “관리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이제 보컬 코칭과 밴드 Sofar Sounds 및 그녀의 솔로 음악을 지휘하고 지휘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음악을 “건방지고 장난기 많은” 작문 스타일로 “팝/대체 RnB/소울의 혼합”이라고 설명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코로나19 폐쇄 기간 동안 “정말 내 소리를 찾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020년 3월 그녀의 프로듀서인 Craig Sellar와 함께 런던에서 부모님 집인 Little Houghton으로 이사하면서 두 사람은 음악을 만들 시간이 있었습니다.

“내 모든 공연이 끝났고 모든 것이 끝났고 동기 부여를 유지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신이 보낸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어떻게 했을지 모르겠습니다.

“창업을 중단해야 했던 많은 아티스트들과 달리 저는 제 음악 작업에 끝없는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 재능을 타고났습니다.”

그녀는 지난 8월 이 앨범을 발매하기 시작했고 7월 21일부터 24일까지 Suffolk의 Southwold 근처에 있는 Henham Park에서 열리는 Latitude에서 그녀가 출연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았을 때 “비명을 질렀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래티튜드 같은 것은 고사하고 작은 축제라도 하려면 훨씬 더 오래 걸릴 거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BBC 인트로듀싱과 함께 페스티벌을 개최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이 상을 받고 너무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자신과 올바른 관리자가 “서로를 찾는” 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지금은 저를 중심으로 팀을 구축하고 싶은 시점에 있으므로 Latitude가 그 시작이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노샘프턴의 BBC 뮤직 인트로듀싱은 토요일 밤 20시부터 방송됩니다.

프레젠테이션 회색 선
Facebook, Instagram, Twitter에서 BBC News: East of England를 찾아보십시오. 스토리 제안이 있는 경우 이메일 eastofenglandnews@bbc.co.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