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sas 패배 후 낙태 금지의 다음 단계는

Kansas 패배 무엇입니까?

Kansas 패배

안전사이트 추천

투표가 진행 중이며 Kansan은 명백합니다. 주에서 낙태할 권리가 유지됩니다.

주 전체 인구의 약 3분의 1에 해당하는 900,000명 이상의 캔자스 주민들이 화요일 주 헌법에서 낙태에 대한 권리를 제거해야 하는지 여부에 대한 전국적인 국민투표를 실시했습니다. 투표를 앞두고 많은 여론조사에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됐다. 그러나 결과적으로 거의 60%가 변화에 반대하여 선택을 지지하는 사람들의 압도적인 승리였습니다.

더 많은 주에서 낙태 권리에 대한 자체 국민 투표를 실시하고 전국적인 11월 선거가 임박함에 따라 결과는 앞으로 몇 달 안에 전국에 파급 효과를 줄 것입니다.

미국 대법원이 Roe v Wade를 뒤집었을 때 낙태를 금지할 수 있는 권한을 개별 주에 부여했습니다. 캔자스는 강력한 공화당 기반과 공화당 정부가 있는 확고한 “적색” 주입니다. 어떤 주가 낙태 제한을 통과할 수 있어야 한다면 캔자스입니다.

Kansas

메이저사이트 추천

그러나 낙태 권리는 주 헌법의 일부이기 때문에 낙태

반대 의원들은 보다 엄격한 법률이 제정될 수 있는 길을 열어주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낙태를
투표에 부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결정은 역효과를 낸 것 같다. 그러나 주에서 낙태를 금지하기 위한 투쟁은 패배했지만 전국의
다른 주에서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현장: 낙태가 투표용지에 기재된 주
버지니아 대학교 가족법 센터의 공동 소장인 법학자 나오미 칸은 캔자스주 투표는 분명히 주의
여성에게 상당한 영향을 미치지만 국경을 훨씬 넘어 반향을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권리를 기리기 위해 노력하거나 권리를 상실하고 낙태를
금지하려는 유사한 계획이 전국적으로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재생산권센터에 따르면 애리조나, 알래스카, 몬태나, 미네소타, 캔자스, 뉴멕시코, 뉴저지,
캘리포니아, 매사추세츠, 플로리다 등 총 10개 주가 주 헌법에 낙태 권리를 명시하고 있다.

일부 주의 의원들은 주 헌법에도 불구하고 낙태를 금지하고 싶어하며 캔자스 주와 마찬가지로 이 문제를 표결에 부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몬태나는 이미 11월 중간선거 투표에 낙태를 추가했습니다. 켄터키에서는 헌법이 낙태 권리를 보장하지 않지만 주 법원은 주의 엄격한 낙태 금지와 함께 탁구를 치고 있습니다. 그곳의 유권자들은 낙태가 권리가 아님을 분명히 하기 위해 헌법을 수정할지 여부를 11월에 결정할 것입니다.

반대로, 캘리포니아와 버몬트를 비롯한 일부 주에서는 헌법에 낙태 보호를 추가하는 것에 대한
투표를 통해 낙태 권리를 강화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 취약성은 민주당과 공화당 사이에서 권력이 자주 바뀌는 이른바 스윙 스테이트인 미시간에서 중대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최신정보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