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tney Spears: 최신 다큐멘터리가 우리에게 새로운 것을 말해줍니까?

Britney Spears: 최신 다큐멘터리가 우리에게 새로운 것을 말해줍니까?
브리트니 스피어스에 대한 새로운 BBC 다큐멘터리는 2008년부터 그녀가 지배하고 있는 보수주의에 대해 밝히려는 가장 최근의 시도입니다.

하지만 이 영화가 무대 뒤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해 새로운 사실을 알려줄까요?
뉴욕 타임즈는 지난 2월에 프레이밍 브리트니 스피어스(Framing Britney Spears)의 개봉으로 브리트니의 대세를 시작했습니다. 프레이밍 브리트니

파워볼사이트 스피어스(Framing Britney Spears)는 수년 동안 미디어와 주변 사람들이 가수를 어떻게 대해왔는지 조사한 75분 분량의 영화입니다. 그녀의 현재 상황이나 마음 상태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반드시 많지는 않았지만 그것은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 충격은 지진이었습니다.
잘 선택된 아카이브 영상은 초기 유명세에 그녀를 성적 대상화하거나 화나게 한 언론인과 채팅 쇼 진행자에 대한 소셜 미디어 경멸의 새로운 물결을 일으켰습니다.

파워볼 추천그것은 심지어 그녀에 대한 이전의 행동에 대해 그녀의 전 남자친구인 Justin Timberlake로부터 사과를 이끌어냈습니다.
프레이밍 브리트니 스피어스(Britney Spears)는 또한 가수가 2008년부터 유지해온 보수주의에 대한 스포트라이트를 빛냈습니다. 배열은 그녀가 매우 공개적으로 파산한 후 그녀의 삶의 많은 부분, 특히 재정 문제를 통제하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명령은 일반적으로 판사가 신체적으로 허약하거나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내리는 것입니다.

Britney Spears


두 개의 별도 온실이 있습니다. 하나는 개인 브리트니를 위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그녀의 사유지를 위한 것입니다.

그녀의 아버지 Jamie Spears는 처음에 두 가지를 모두 담당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2019년 개인 건강상의 이유로 그녀의 개인 후견인에서 물러나면서 임시 후견인이 되었습니다. 그는 여전히 그의 재산을 관리하고 있지만 판사는 그에게 재무 관리 회사와 책임을 분담하도록 명령했습니다.

브리트니의 팬들은 그녀의 상태에 대한 명백한 단서를 찾기 위해 그녀의 불규칙한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면밀히 조사하면서 최근 몇 년 동안 소문, 캠페인 및 음모 이론이 사건을 중심으로 소용돌이 쳤습니다. 그러나 진행 상황의 모든 세부 사항을 진정으로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다큐멘터리 제작자에게 주제를 그러한 캣닙으로 만드는 이유입니다.
새로운 관심에 비추어 Netflix는 현재 개발 중인 자체 브리트니 영화를 의뢰했습니다.

브리트니가 아직 발표되지 않은 여성 감독과 함께 작업하는 별도의 다큐멘터리에 대한 보도도 나왔다.
하지만 현재로서는 Battle for Britney: Fans, Cash and Conservatorship이 있습니다.

토요일에 BBC iPlayer에서 출시되고 다음 주 BBC Two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영화 제작자 모빈 아자르(Mobeen Azhar)가 만들었습니다. 그는 이전에 우리와 같은 무슬림(Muslims Like Us) 시리즈의 프로듀서로 바프타(Bafta)를 수상했습니다.More News
Azhar를 포함하여 이 사건을 조사하는 모든 언론인이 직면한 문제는 극소수만이 사건에 접근하는 데 성공한다는 것입니다.

브리트니 주변에는 촘촘한 원이 있으며 대부분의 영화 제작자는 그녀에게 다가가려고 할 때 벽돌 벽에 부딪칩니다.

그녀는 적절하게 과잉 보호되어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Azhar는 적어도 많은 동료 저널리스트에게 부족한 것이 있습니다.

그는 2020년 12월 Britney의 후견인 청문회 중 하나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받았습니다. 시청자인 우리는 다큐멘터리 시작 부분에서 이에 대해 알립니다.

다음 시간에 우리는 이 절정을 참을성 있게 기다립니다. 길을 따라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