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Plastic Count: 소비자가 플라스틱

BigPlastic Count 발자국에 직면

BigPlastic Count

지구가 플라스틱에 대해 지불하는 가격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않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러나 가장 저렴한 제품이 플라스틱 포장과 함께 제공될 때 소비자인 우리가 정말 통제할 수 있습니까?

5월의 한 주 동안 영국에서는 100,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플라스틱 사용 및 재활용에 대한 국가 조사에서 집에서 플라스틱 쓰레기를 주의 깊게 세었습니다. Greenpeace와 Everyday Plastic에서 운영하는 Big Plastic Count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그들은 어떻게 생활했으며 우리 일상 생활의 일부가 된 재료에 대한 의존성에 대해 무엇을 발견 했습니까?

Jules Birkby(41세)와 그녀의 4인 가족은 일주일 동안 124개의 플라스틱 조각을 버렸다. 딸 에미의 6번째 생일을 위한 파티 가방과 스티커 팩의 포장이 가장 실망스러웠다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집이 플라스틱이 매우 적다고 생각했고 플라스틱 사용량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Leeds의 예술가 Jules는 “피자 포장지처럼 재활용할 수 없는 숨겨진 물건이 당신을 사로잡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BigPlastic

먹튀검증커뮤니티

“파티 가방에 들어 있는 스티커의 모든 단일 시트는

재활용할 수 없는 셀로판 가방에 개별적으로 포장된 다음 더 큰 가방에 함께 포장되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녀의 아이들은 환경 보호에 열정적이지만 Jules는 소비자로서 올바른 선택을 하는 것이 매우 어렵다고 말합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그것은 제조업체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모든 것이 저글링입니다.”

소방관이 되기 위해 지원하는 잉글랜드 남서부 포티스헤드 출신의 스케줄러인 자비에 테일러(Xavier Taylor)는 70개의 플라스틱 조각 중 자신을 가장 짜증나게 한 것은 오이 포장이었다고 말합니다.

그에게는 해외에 사는 가족이 있는데 플라스틱 없이 과일과 채소를 쉽게 살 수 있다고 합니다.

그는 또한 농부들로부터 직접 상점에서 더 많은 지역 농산물을 보고 싶어하므로 상품을 장거리 운송하는
데 사용되는 과도한 포장의 필요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슈퍼마켓에서 플라스틱을 너무 많이 판다는 사실에 점점 더 좌절하게 됩니다.” 그는 말한다.

그는 플라스틱이 없는 대안을 찾을 수 있다 하더라도 그 비용이 어마어마하다고 말합니다.

“모든 것의 가격은 오르고 있지만 환경에 더 좋은 것은 훨씬 더 비쌉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Emily Varley(27세)와 그녀의 남편 Adrian은 44개의 플라스틱 품목을 세었습니다.

“사과나 고추는 왜 비닐 봉지에 담아야 합니까? 그리고 헐거워지면 더 비싼 이유는 ​​무엇입니까?”라고 Bedfordshire의 비즈니스 분석가인 Emily는 묻습니다.

그녀는 세탁용 알약과 같은 친환경 대안을 플라스틱 포장으로 대체하려고 시도하지만 완전히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더 많은 돈과 시간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것이라고 믿습니다.

“왜 리필 가게에서 파는 파스타가 다섯 배나 더 비싸요.”라고 그녀가 묻습니다.

그녀는 슈퍼마켓, 브랜드, 정부가 앞장서야 한다고 말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관심을 갖고 구매하는
제품을 변경하지만 선택권이 없습니다.”

최신뉴스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