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무지 에서 죽은 채로 남겨졌습니다.

황무지

1977년 7월, Sutcliffe는 Maureen Long이 Bradford의 나이트클럽에서 나오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그는 그녀가 쓰레기장에 소변을 보기 위해 나가기 전에 그녀에게 집까지 승강기를 제공했습니다.

황무지

사악한 Sutcliff는 기회를 잡고 그녀의 머리 뒤쪽을 때려 기절시켰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그녀의 상체 전체를 찌르기 시작했습니다.

기적적으로 세 아이의 엄마는 몇 시간 후 근처를 걷고 있는 두 명의 여성에 의해 살아 있는 채로 발견되었습니다.

모 레아

모 레아는 40년 전 리즈에서 미술을 공부하던 중 타락한 연쇄 살인범의 표적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1980년 10월 25일에 그녀의 21번째 생일을 계획하는 친구들과 외출을 하고 있었는데, 그녀는 혼자 버스 정류장으로 걸어가는데 악마가
달려들었습니다.

Mo는 골절된 두개골, 골절된 광대뼈, 부러진 턱 및 두개골 뒤쪽에 찔린 상처로 병원에서 깨어났습니다.

괴물은 망치로 그녀를 때리고 날카로운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다른 희생자들에게 오싹한 고개를 끄덕이며 그녀의 척수를 절단하려고 했습니다.

그는 모를 시궁창에 피투성이로 내버려 두어 모를 알아보지 못하는 부모와 함께 죽게 했다.

처음에 PTSD를 앓은 후, Mo는 그녀의 악마를 정복하고 미술에서 2.1 학위를 취득하기 위해 학교로 돌아갔습니다.

그녀는 또한 공격자의 사진을 볼 수 있는 5단계 프로그램에 참여했습니다.

마릴린 무어

25세의 성노동자 마릴린 무어(Marilyn Moore)는 Stutcliffe의 차 뒤에서 공격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비명을 지르기 전에 리즈의 Scott Hall에 있는 황무지에서 폭행을 당했고 짖는 개가 Sutcliff를 설득하여 현장에서 도망쳤습니다.

우파디아 반다라

1980년 9월 24일 Sutcliffe는 Upadhya Bandara를 따라 리즈의 Headingley에 있는 골목으로 들어갔다.

연쇄 살인범은 반다라의 머리를 강타하여 의식을 잃게 한 후 목에 밧줄을 묶고 거리를 질주했습니다.

그러나 소음을 조사하던 이웃이 경찰에 신고했고 서트클리프는 도주했다.

황무지 에서 죽은 채

테레사 사익스

1980년 11월 5일, 16세의 테레사 사익스는 허더즈필드의 오크스에 있는 가게에서 집으로 걸어가던 중 서트클리프가 그녀를 뒤에서 때렸습니다.

그녀는 남자친구가 현장에 나타났을 때만 구원받았다.

Sutcliffe의 다음 희생자는 14세의 Tracey Browne이었습니다. 그녀는 Bradford의 Silsden에서 시골길을 따라 걷다가 폭행을 당했습니다.

십대는 다섯 번이나 머리를 맞았지만 Sutcliff가 지나가는 자동차의 불빛을 발견한 후 달아났다고 주장하면서 목숨을 면했습니다.

연쇄 살인범은 공식적으로 공격에 대해 유죄 판결을 받은 적은 없지만 1993년에 폭행을 자백한 것으로 알려졌다.

브라운은 생명을 구하는 뇌 수술을 받은 후 시련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카지노 api

Marcella Claxton은 1976년에 Leeds에서 술을 마시다가 그의 흰색 Ford Corsair를 타고 그녀에게 접근하여 그녀가 “사업을 하고 있는지” 물었습니다.

당시 20세였던 Marcella는 그에게 자신이 매춘부가 아니라 집으로 가는 엘리베이터를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서트클리프는 학습 장애가 있는 그 젊은 여성을 망치로 때리고 차를 그에게 맡겼습니다.

용감한 생존자는 나중에 자신이 40년이 넘는 세월이 흐른 후에도 잔혹한 공격의 영향을 여전히 겪고 있다고 밝혔을 때 자신의 경험을
털어놓았습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그녀는 Sky News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부상을 당하고 머리, 앞뒤, 54바늘을 꿰매고 살아야 하고, 게다가 아기를 잃었고, 임신 4개월이었다.

“나는 여전히 두통, 현기증 및 기절을 경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