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차트에서 설명하는

한 차트에서 설명하는 엄청난 규모의 우크라이나 군사 원조

미국의 무기가 우크라이나에 쏟아지고 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의회가 러시아와 전쟁 중인 국가에 330억 달러의 긴급 구호 자금을 보내줄 것을 요청했고,

미국 하원은 자금을 400억 달러로 늘렸고, 약 60%는 어떤 형태로든 안보 지원에 쓰였습니다.

이번 주 상원에서 초당적 과반수가 승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미 보낸 수십억 달러에 달하는 무기의 신속한 이전을 기반으로 하는 전례 없는 증가입니다.

러시아의 잔혹한 침공이 3개월째에 접어들면서 우크라이나의 긴밀한 파트너이자 다른

29개 북대서양조약기구(NATO) 국가의 동맹국인 미국이 러시아를 국가 안보를 최우선으로 지원한 이유가 분명해졌습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로 향하는 군사 원조의 순전한 규모, 그것이 국가의 미래에 의미하는 바, 그리고 그러한 무기가 원래 있어야 하는 곳에서 끝날지 여부를 고려하는 것은 가치가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우크라이나에 대한 미국의 안보 지원을 다른 국가와 비교하는 것은 그리 간단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지원이 매우 다양한 기금에서 나오고 안보 지원이 다양한 형태로 제공되기 때문입니다.

(이는 우크라이나에만 국한된 것이 아닙니다. 미국이 전 세계에 보내는 다양한 안보 지원 흐름을 추적하는 것은 싱크탱크가 전체 프로그램을 전담할 정도로 복잡합니다.)

한 차트에서 설명하는

러시아의 2월 24일 침공 이후 할당된 우크라이나에 대한 직접적 미국 안보

지원에 대한 가장 보수적인 분석은 의회가 새 예산안을 통과시키면 약 98억 달러에 이를 것입니다.

하원 세출 위원회가 발행한 팩트 시트에 따르면 여기에는 차기

법안에 포함될 우크라이나 안보 지원 이니셔티브(UKRAK Security Assistance Initiative)라는 새로운 기금에 대한 60억 달러가 포함됩니다.

그것은 무기, 군 관리의 급여 및 기타 형태의 정보, 물류 및 훈련 지원에 사용될 것입니다. 바이든 행정부가 2월부터 파견한 38억 달러 상당의 미국 자체 무기에 추가됩니다.

국제 정책 센터(Center for International Policy)의 보안 지원 모니터 책임자로 군비 예산을 면밀히 추적하는 Lauren Woods는 “완전히 별도의 예산 범주를 만들 때 예산을 늘리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이것은 정말 엄청난 요청이며 대부분의 미국인이 이것이 얼마나 큰지 잘 모르겠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우크라이나의 98억 달러를 미국이 지난해 아프가니스탄에 제공한

40억 달러와 비교하면 미국이 40년 동안 매년 약 30억 달러 이상을 이스라엘에 제공한 것입니다.

의회 예산에서 우크라이나와 NATO 동맹국에 할당된 외국 군사 자금(다른 국가의 미국 무기 구매를 승인하기 위한 미국 납세자 달러). more news

파워볼 추천 그리고 의회 패키지에는 미국의 무기 비축량을 보충하기 위한 87억 달러의 기금이 있는데,

아마도 2월에 러시아 침공이 시작된 이래로 우크라이나에 보내진 자금, 특히 미사일의 상당 부분을 채울 것입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긴급 무기가 가능한 한 빨리 국가에 도달 할 수 있도록 인력을 축소하는 권한을 가진 사람들을 보냈습니다.

전문가들은 이 양에서 회수된 비축량을 본 적이 없다고 말합니다.

또한 임무를 지원하는 유럽 파트너를 위한 39억 달러(군대 수당 포함), 미국이

무기 생산을 늘리는 데 6억 달러, 국방부가 더 많은 군수품을 구매하는 데 5억 달러,

모두 합하면 약 240억 달러에 달합니다. 내가 인터뷰한 각 전문가에 따르면 엄청난 숫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