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의 관점에서 본 유럽의

프랑스의 관점에서 본 유럽의 우크라이나와의 전쟁
2022년 2월 24일 크렘린은 지배 엘리트를 참수하고 그들을 지휘하는 괴뢰 정권으로 교체하는 것을 주요 목표로 우크라이나 민족 국가에 대한 침략 전쟁을 시작했습니다.

프랑스의


우크라이나 지도부가 이 운명적인 결과에 대비했기 때문에 이것은 전략적-정치적 실패였습니다.
영토 성격의 또 다른 목표가 설정되었습니다. 러시아와 국경을 접하는 영토 – 산업 및 농업 Donbass – 그리고 Azov 해와 흑해 연안의 정복은 끊임없이 대규모 포격을 대가로 수행되었습니다. .
러시아 군대는 마리오폴과 같은 공격을 받고 있는 도시를 파괴하는 포탄과 일일 600,000발의 포탄에 의존합니다.
4월 중순까지 이 항구 도시에서 거의 2만 채의 건물이 파괴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산업체, 상업 및 보건 센터의 절반과 학교의 42%를 포함하여 전체 건물의 45%가 건설되었습니다!
전쟁 전 주민 430,000명 중 3분의 1 이상이 노숙자가 되었습니다.
도심 속 초토화 전술! 이것은 오데사에게 약속된 비극적인 운명이다.

프랑스의

고전적 전략가 칼 폰 클라우제비츠를 다시 읽으면서 도덕적 힘의 지원을 받는 수비수(이 경우에는 민주주의 국가의 수호)가 물리적 힘의 우월함에도 불구하고 침략자에 저항할 수 있음을 상기시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그는 또한 이기는 사람이 지지 않는 사람이라고 지적합니다.

우크라이나는 지지 않고 있으며, 우크라이나의 저항 의지와 능력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러시아는 위대한 군대의 서사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거부하는 지형에서 강력한 것보다 퍼레이드에서 더 인상적입니다.

이러한 상황은 계속되어 포위된 지역을 폐허로 만들 가능성이 높습니다.

견고한 연합의 틀 안에서 3/4세기 동안 함께 일한 이유가 “다시는 없을 것”인 유럽인들에게 충격은 컸고

공격받은 국가와의 즉각적인 연대와 대규모 외교 및 군사 지원 및 여론에 의해 지원됩니다.

유럽 ​​시민인 우리는 통치 말기에 독재 정권이 가짜 역사적, 이념적 근거를 내세워 신제국 정복의 모험을 시작하는 것을 용납할 수 없습니다.

러시아의 목표는 이제 1991년부터 러시아가 주권적 독립을 인정한 국가인 우크라이나를 분할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분명히 우크라이나인들에게 용납될 수 없는 일입니다.
한편으로는 벨로루시, 카자흐스탄, 우크라이나, 다른 한편으로는 미국, 영국, 러시아가 서명한 1994년

부다페스트 양해각서(Budapest Memoranda)는 핵무기를 비준하는 대가로 구소련 공화국에 영토 보전과 안보 보장을 부여했다.

핵무기의 러시아 이전을 요구하는 비확산 조약.

다른 두 국가와 마찬가지로 우크라이나의 경우 상대방은 매우 명확했습니다. more news

1991년 국경 내에서 독립과 주권을 존중하고 위협이나 무력 사용이 없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