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화된 땅은 홍수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포화된 땅은 홍수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캄보디아는 5월 이후 폭우로 범람해 대부분의 지방이 땅이 더 이상 물을 흡수할 수 없을 정도로 포화되어 당국은 호우가 계속되면 돌발 홍수의 위험이 증가할 것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포화된

국가재난관리위원회(NCDM)는 캄퐁톰(Kampong Thom), 씨엠립(Siem Reap),

Battambang은 광범위한 홍수를 일으킨 지속적인 호우로 인한 물로 포화되었으며 비가 계속되면 더 많은 돌발 홍수의 위험이 높아집니다.

NCDM의 Soth Kim Kolmony 대변인은 어제 정부가 논이 파괴되는 경우 홍수 피해자를 돕기 위한 예비 식량과 농민을 돕기 위한 종자 비축을 준비했다고 말했습니다.

정부는 국수 4만5000박스, 생선통조림 4만5000박스, 간장 4만5000팩, 액젓 4만5000팩, 생수 4만5000박스, 소금 70톤, 쌀 2만톤 등 비축 식량을 마련했다. . . 그 중 3,000톤이 올해 홍수 피해자를 돕기 위해 따로 배정되었습니다.”라고 Kim Kolmony는 말했습니다.

그는 5,000톤의 종자 비축량이 홍수로 논이 파괴된 농민들을 돕기 위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 중 2,000톤은 종자이며 현금으로 3,000톤을 추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100톤의 야채 종자가 있으며 그 중 50톤은 추가 50톤을 구입할 수 있는 현금이 있는 종자입니다.

포화된

NCDM은 식량과 종자 비축량이 올해 홍수 피해자를 돕기 위해 배분할 준비가 되었다고 주장하면서,

씨엠립 지방 농무부 차 킴소스는 어제 거의 1,000헥타르의 논이 이미 홍수로 피해를 입었다고 당국이 평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먹튀몰 Kimsoth는 “국은 NCDM에 얼마나 많은 논이 파괴되었는지 평가한 후 식량과 종자 지원을 분배하는 방법을 제안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작년에 6개 지역이 침수되어 1,000헥타르 이상의 논이 파괴되었지만 아직 올해 장마가 시작되기 전이며 이미 3개 지역을 덮고 있는 1,000헥타르가 피해를 입었다고 덧붙였습니다.

Kampong Thom 지방 NCDM 부사장 Nhek Ban Kheng은 Kampong Thom 지방이 두 지역에서 돌발

홍수로 피해를 입었으며 3,134헥타르의 논이 침수되고 436헥타르가 파괴되었다고 말했습니다.

Ban Kheng은 당국이 대피해야 하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16개의 구조 팀을 대기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more news

태국에서 남중국해까지 이어진 저기압이 라오스, 베트남, 캄보디아를 가로질러 전국에 흩어진 뇌우,

비, 강풍을 일으켰습니다. 당국은 홍수가 임박한 경우 농부들에게 경고하기 위해 날씨와 강의 수위를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자연 재해 관리를 담당하는 바탐방 부지사인 Uy Sotheary는 어제 지방의 대부분의 지역이 이미 포화

상태이고 앞으로 며칠 동안 더 많은 비가 내리면 돌발 홍수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당국이 사람들을 돕기 위해 식량과 종자 비축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지역을 공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