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동맹, 위스콘신 주지사 경선에서

트럼프 동맹, 위스콘신 주지사 경선에서 워커 제자 꺾다

매디슨, 위스콘신 (AP) — 공화당은 올해 스윙 스테이트 위스콘신에서 중요한 주지사 자리를 되찾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전직 TV 뉴스 앵커 레베카 클리피쉬(Rebecca Kleefisch)는 전직 주지사 스콧 워커(Scott Walker)의 명백한 후계자로 8년을 보냈습니다.

트럼프 동맹

파워볼사이트 모음 그의 극도로 보수적인 정책을 계속하기 위해. 그러자 부유한 건설 회사 소유주가 뛰어들어 자신의 돈 1200만 달러를

경주에 쏟아붓고 도널드 트럼프의 지지를 얻었습니다.

이제 Tim Michels는 Kleefisch와 경쟁하여 11월에 누가 민주당 주지사 Tony Evers와 대결할지를 결정하기 위해 화요일 경선에 진출합니다.

이번 대회는 트럼프 대통령과 클리피쉬에게 지지를 보낸 마이크 펜스 전 부통령 간의 심화되는 대리전의 일환이다. 그리고 그것은 트럼프가 또

다른 백악관 입찰 가능성에 매달리고 위스콘신을 포함한 선출된 관리들에게 선거 결과를 뒤집도록 압력을 가할 의지를 보여줬던 2024년에 궁극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Michels는 트럼프의 지지로 강화된 외부인 후보 형성에 중점을 두었고 Kleefisch는 자신이 더 신뢰할 수 있는 GOP 선택이라는 증거로 그녀의

설립 지원을 수용했습니다.

Kleefisch와 Michels는 모두 조 바이든 대통령이 2020년 위스콘신에서 트럼프를 꺾은 것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이 결과는 재검토, 소송 및 검토를 견뎌냈지만, 둘 다 그러한 결과를 무효화하라는 트럼프의 압력 캠페인을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Kleefisch는 2020년 선거를 “조작”이라고 불렀지만 “헌법상 가능하지 않기 때문에” 인증 취소를 고려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ichels는 처음에 위스콘신에서 Biden의 2020 승리 인증을 “우선 순위가 아니다”라고 불렀다가 나중에 “모든 것이 테이블 위에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ichels와 Kleefisch는 모두 주에서 선거를 운영하는 현재의 초당적 위원회를 폐지하기를 원합니다.

트럼프 동맹, 위스콘신 주지사

공화당의 세 번째 주지사 후보인 팀 람툰(Tim Ramthun) 주 하원의원은 자격 박탈을 거듭 촉구했으며 이를 자신의 장기 선거 운동의 핵심으로

삼았습니다.

위스콘신에서 Biden의 승리는 두 번의 부분 재검토, 수많은 소송, 초당파적 감사 및 보수적인 로펌의 검토를 견뎌냈습니다. 공화당 입법부 지도자들은 인증 취소가 불가능하다고 거듭 말했습니다.

클리피쉬는 펜스 부통령뿐 아니라 전직 상사인 워커(Walker) 텍사스 상원의원 테드 크루즈(Ted Cruz) 텍사스 상원의원, 공화당 의원 56명, 주 상공회의소, 태번 리그(Tavern League), 주의 카운티 보안관 다수의 지지를 받았다.

클리피쉬는 수요일 펜스 부통령이 밀워키 교외의 한 정류장에서 그녀를 칭찬한 후 “나는 시험을 받고 입증되었으며 갈 준비가 된 사람”이라고 말했다. “저는 주 전체에서 4번 우승한 사람입니다.”

Michels는 자신이 “정치인이 아니다”라고 주장하지만 수십 년 동안 배후에서 강력한 역할을 해왔으며 이전에는 2004년 미 상원 의원에 출마하여

당시 상원의원에게 패했습니다. 러스 페인골드. 그는 Walker와 Kleefisch를 포함한 공화당원들에게 정기적으로 기부했습니다.

미셸은 후보자 토론회에서 “사람들은 외부인을 원하고 사람들은 베테랑을 원하고 사람들은 사업가를 원한다”고 말했다.

위스콘신주는 공화당의 미래에 대한 깊은 분열을 강조한 주지사 경선에서 펜스 대통령과 트럼프 대통령이 대립한 세 번째 주입니다. 조지아에서 펜스 부통령의 지지를 받는 주지사 브라이언 켐프는 트럼프의 선택인 전 상원의원을 강타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