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대학살과 같은

텍사스 대학살과 같은 악은 무장 해제가 아닌 무장해야 할 이유입니다 : 트럼프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은 금요일 텍사스 대학살 이후 총기 규제를

강화해야 한다는 요구를 거부하면서 “잘못된 것”으로부터 자신을 방어하는 데 필요한 총기를 괜찮은 미국인들에게 허용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그는 협회 회원들에게 “이 세상에 악의 존재는 준법 시민을 무장 해제시키는 이유가 아니다… 악의 존재는 준법 시민을 무장 해제하는 가장 좋은 이유 중 하나”라고 말했다. 라이플 내셔널.
트럼프는 텍사스 초등학교 총기난사 사건이 발생한 지 3일 만에 휴스턴에서 열린 NRA 행사 헤드라인을 장식하면서 미국에서 총기 규제에 대한 논쟁이 재점화됐다.

“좌파가 추진한 다양한 총기 규제 정책은 발생한 공포를 막기 위해 아무 것도 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전혀 없다”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텍사스주 유발데의 롭 초등학교에서 화요일 합법적으로 구입한 AR-15 스타일 소총을 든 18세의 총잡이가 19명의 어린이와 2명의 성인을 살해하여 주 역사상 가장 치명적인 학교 총격 사건을 기록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통제 불능의 ‘미친놈’의 희생자로 묘사된 19명의 어린이들의 이름을 낭독한 뒤 총기 통제 노력이 ‘기괴하다’고 말했다.

“모든 주와 정부의 모든 수준에서 공화당과 민주당원 모두가 함께 모여 마침내 학교를 강화하고 아이들을 보호해야 합니다.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학교의 전면적인 안전 점검입니다. 전국의 학교. “라고 그녀는 덧붙였다.

그렉 애봇 텍사스 주지사를 비롯한 여러 연사들이 살인 사건 이후 행사장을 떠났지만, 트럼프 대통령은 수요일 NRA의 연례

“리더십 포럼” 참석을 취소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총격 사건 이후 미국의 총기 로비를 질책한 조 바이든 대통령은 일요일 우발데에서 퍼스트레이디 질 바이든 여사와 함께 “지역사회와 애도”할 예정이라고 백악관 관리들이 말했다.

NRA는 미국에서 가장 강력한 총기 권리 단체로 간주되지만 부패 스캔들과 관련된 법적 분쟁에 휘말리면서 영향력이 약해졌습니다.

텍사스

파워볼 추천 그는 총기 구매에 대한 배경 조사 확대를 포함하여 대량 총격을 방지하기 위한 대부분의 계획을

거부했지만, 트럼프 연설 전에 청중이 총기를 휴대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워싱턴의 공화당 의원들은 총기 소유에 대한 제한보다는 단일 출입구에 무장 경비원을 배치하는 등 보안이 강화된 학교를 “강화”할 것을 제안했습니다.More news

비평가들은 총기 규제가 강화된 다른 국가들도 동일한 문제에 직면해 있으며 정기적인 총기 난사 사건을 목격하지 못한다고 지적하지만 정신 건강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총기 폭력 기록 보관소(Archive of Gun Violence)에 따르면 올해 미국에서 214건의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했다.

여기에는 텍사스 살인 사건이 있기 불과 10일 전에 뉴욕 버팔로의 흑인 지역에서 발생한 인종차별적 슈퍼마켓 대학살도 포함됩니다.
트럼프는 텍사스 초등학교 총기난사 사건이 발생한 지 3일 만에 휴스턴에서 열린 NRA 행사 헤드라인을 장식하면서 미국에서 총기 규제에 대한 논쟁이 재점화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