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체적 난국

총체적 난국 – 러시아 군인이 전화 도청에서 헤르손 혼돈을 드러낸다

총체적 난국

메이저사이트 순위 러시아 군인이 2022년 9월 4일 러시아 극동 유즈노사할린스크 외곽의 Uspenovskyi 훈련장(사할린 섬)에서 ‘보스토크-2022’ 군사 훈련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우크라이나 정보부는 다음과 같은 음성을 공개했습니다. 우크라이나가 남부 헤르손 지역을 탈환하려는 노력으로 러시아가 입은 손실에 대해 아내에게 이야기한 것으로 알려진 러시아 군인의 전화를 도청했다고 주장했다.

우크라이나 정보부는 키예프가 남부 헤르손 지역을 탈환하기 위한 반격에서 러시아가 입은 손실에 대해 아내에게 말한 것으로 알려진 러시아 군인의 도청 전화였다고 주장하는 오디오를 발표했다.

화요일, 우크라이나 국방부의 국방 정보국은 러시아 군인과 그의 아내가 침공이 시작된 직후인 3월에 러시아군에 의해

점령된 지역을 탈환하기 위한 우크라이나의 노력에 대해 논의한 통화 오디오를 공개했습니다.

총체적 난국


그 군인은 아내에게 러시아가 현재 헤르손 지역에서 겪고 있는 손실에 대해 이야기했으며 우크라이나군의 공격과 그로 인한 사상자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여기에 이미 300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망쳤습니다. 우리 옆에는 165여단의 벨로고르스크에서 온 소년들이 있었습니다.

“라고 군인이 말했습니다. “산탄이 적중 시간에 맞았어, 젠장…그들은 탱크 밑에 깔렸고, 탱크에 맞았다. 소년들에게는 참호 같은 것이 없었어.”
일부 러시아군은 팔과 다리를 맞았고 일부는 등을 맞았다고 통화 음성이 나왔다.

“망할 HIMARS s**t. 그들은 장거리이고 우리 탱크도 타격을 입었습니다….”라고 군인은 HIMARS로 알려진 미국이 제공한

M142 High Mobility Artillery Rocket Systems를 언급하며 말했습니다. -그것은 전쟁의 판도를 뒤집는 데 기여한 것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우리 전투기는 이륙했다가 돌아오지 않았다. 그것은 격추되었을 것임에 틀림없다. 그들이 내 전화 신호를 추적한 후 우리는 두 번 맞았다.

12대의 차량이 철교를 건너고 있을 때 그곳에 있던 모든 사람들이 심하게 타격을 입었다. 이 드니프로 강은 이제 가득 찼다.

시신.” 그 군인은 공개된 오디오에 대해 말했다.

군인은 또한 헤르손 지역의 모든 다리가 우크라이나의 포격으로 피해를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다리가 파괴되었습니다. 우리는 여기에서 완전히 엉망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소년들은 페리로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는 크렘린에 설치된 케르손의 지도자 키릴 스트레무소프가 러시아가 헤르손 반격에서 우크라이나에 의해 파괴된 교량 재건을 포기했다고 말한 후 나온 것입니다.

러시아가 임명한 군민 지역 행정부의 스트레무소프 부국장은 화요일 러시아 국영 통신 타스에게 우크라이나가 몇 주 동안

목표로 삼았던 안토노프스키 다리를 러시아가 복원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지금까지 아무도 안토노프스키 다리를 복원하지 않고 있다”며 “아무도 소용이 없고 편의도 없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more news

Stremousov는 Nova Kakhovka의 교량뿐만 아니라 주요 교량이 우크라이나 포격으로 인한 피해의 결과로 현재 완전히 폐쇄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말했듯이 우리는 교량에 별로 관심이 없고 우리 자신의 건널목이 있으며 이것은 어떤 식으로든 특수 군사 작전의 과정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