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수 자원 손상 후 미네소타에서 제재에 직면

지하수 자원 캘거리 회사는 절차를 개선하고 ‘미래에 이러한 유형의 발생을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미네소타 주 환경 규제 당국은 3호선 송유관 건설 중 실수로 인한 미네소타의 공공 지하수 자원 피해가 이전에 알려진 것보다 더 심각하다고 말했습니다.

Enbridge Energy 직원은 작년에 북부 미네소타를 가로질러 340마일(550km) 파이프라인을 건설하는 동안 3개의 지하수 대수층을
파열시켰으며 그 결과 회사는 제재에 직면했다고 주 천연자원부(Department of Natural Resources, DNR)가 말했습니다.

안전사이트

DNR은 월요일 대수층 침해에 대한 조사를 마친 후 성명을 통해 “DNR은 3개의 침해 위치와 관련된 복원, 완화 및 추가 처벌을
다루는 것을 목표로 포괄적인 집행 해결을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구멍으로 인해 거의 3억 갤런의 지하수가 지표면으로 흘러갔고, 가장 심각한 누수는 St. Louis 카운티의 Lake Superior Chippewa 보호 구역의 Fond du Lac Band 근처에서 발생했습니다.

그 파열은 지금까지 2억 갤런 이상을 배출했으며 계속해서 분출하고 있다고 스타 트리뷴은 보도했다.

지하수 자원 손상

첫 번째 유출은 2021년 겨울 Clearbrook 근처의 주요 파이프라인 교차점에서 발생했지만 규제 당국은 몇 달 동안 이에 대해 알지 못했습니다.

그 파열로 인해 약 5천만 갤런의 지하수가 흘러나와 인근의 희귀한 습지를 위험에 빠뜨렸습니다. 주 규제 당국은 Enbridge에 330만 달러를 지불하고 피해를 수리하라고 명령했습니다.

다중 위반 지하수 자원

DNR은 8월 5일 두 번째 위반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이 위반은 며칠 전에 Hubbard 카운티의 LaSalle Creek 근처에서 발생했으며
약 980만 갤런의 지하수를 방류했습니다. 그 흐름도 중단되었다고 DNR은 말했습니다.

규제 당국은 확인된 지 약 5일 후인 9월 15일 세 번째 위반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그 파열은 Fond du Lac Band의 보호 구역
경계에서 매우 가깝게 발생했습니다. DNR에 따르면 분당 약 330갤런의 지하수가 분출되었지만 흐름은 분당 약 6갤런으로 감소했습니다.

Enbridge의 대변인 Juli Kellner는 Enbridge가 3곳의 펑크 사이트 중 2곳을 수리했으며 Fond du Lac Band에 영향을 미치는 사이트의 수리가 거의 완료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경제 기사 보기

Kellner는 “Enbridge는 환경 보호를 진지하게 생각합니다. 이러한 일이 발생한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 이러한 유형의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절차를 개선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3호선은 앨버타에서 시작하여 노스다코타의 한 모퉁이를 자르고 미네소타를 건너 위스콘신 주 슈피리어에 있는 Enbridge 터미널을 향합니다. 프로젝트는 9월에 완료되었다고 선언되었습니다.

Enbridge 대변인은 Enbridge가 3개의 구멍 중 2개를 수리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