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기업, 국적 항공사 인수

중국 기업, 국적 항공사

PATA(Pacific Asia Travel Association) 캄보디아 지부 회장인 Thourn Sinan은 “캄보디아 Angkor Air 주주의 조직 개편을 통해 이 지역의 새로운 도시와 목적지 및 전 세계로 항공편을 확장하는 국영 항공사의 역할을 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inan은 과거에 국적 항공사인 캄보디아 앙코르 항공이 다른 주요 도시 및 목적지로 연결되지 않았기 때문에 국영 항공사로 운영되지 않았으며 민간 항공사가 그곳에서 네트워크를 확장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누가 지분을 사느냐에 대해서는 관심이 없지만 항공사가 국적 항공사가 되기로 결정한다면 중요합니다.

민간 항공사가 나중에 연결할 수 있도록 파워볼사이트 목적지를 열려면 크고 새로운 시장에 연결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Sinan은 베트남 항공이 5월 31일 주식 양도 계약을 통해 캄보디아 앙코르 항공의 지분 35%를 중국 회사에 3,400만 달러에 매각한 것에 대해 논평했습니다.

VnExpress를 인용한 Fresh News에 따르면 매각으로 인해 베트남 항공은 캄보디아 앙코르 항공의 지분 14%만 남게 되었고 전자의 자회사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중국 기업, 국적 항공사

파워볼사이트 추천 한편 Tek Reth Samrech 캄보디아 앙코르항공 회장은 6월 3일 Fresh News에 베트남항공이 코로나19 이전에 지분 매각을 논의했지만 최근까지 매각이 연기됐다고 밝혔다.

Reth Samrech는 중국 회사에 대한 매각이 캄보디아 Angkor Air의 비즈니스가 “더 강력하고 활기차게” 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캄보디아 앙코르의 지분 35%를 인수한 중국 기업이 민간 항공 전문 기업이자 관광 부문에서 운영되는 세 번째로 큰 국영 중국 기업이기 때문입니다.

그는 “중국 회사의 진입은 특히 중국이 엄격한 코비드-19 조치가 끝나고 코비드-19 이전과 마찬가지로 접근을

개방할 수 있기 때문에 중국인 승객을 수용할 준비를 함으로써 앙코르 항공의 비즈니스 운영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캄보디아 앙코르 항공은 현재 캄보디아 정부가 51%, 새로운 중국 회사가 35%, 베트남 항공이 14% 등 세 명의 주주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파워볼 추천 캄보디아 앙코르 항공은 현재 국내선으로 매일 운항하고 있으며, 프놈펜에서 호치민까지 주 1회, 중국행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습니다.

관광부에 따르면 2022년 1월부터 4월까지 캄보디아를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은 131,864명으로 2021년 같은 기간 38,346명에서 243.9% 증가했다.

Fresh News 보고서에 따르면 베트남 항공은 올해 1월 3일에 3000만 달러, 3월 29일에 투자자로부터 400만 달러를 받았다.

2019년에 베트남 항공은 100만 달러의 보증금을 받아 총 인수 가치가 3,500만 달러가 되었으며 이는

캄보디아 정부가 베트남 항공과 함께 2009년에 설립한 캄보디아 앙코르 항공의 지분 35%에 해당합니다. more news

합작 투자 계약에 따라 정부는 51%의 지분을 보유하고 베트남 항공은 49%의 지분을 보유하게 됩니다.

VnExpress에 따르면 베트남항공은 나머지 14%를 올해 말까지 처분할 예정이다.

작년에 전염병으로 심각한 영향을 받은 캄보디아 앙코르 항공의 사업 활동으로 1,770만 달러의 손실이

발생했으며 이는 2020년보다 37.2% 증가한 것이라고 베트남 뉴스가 보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