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미국에 도착하는 아프가니

이제 미국에 도착하는 아프가니스탄 사람들은 어떻게 됩니까?
카불 공항에서 비행기에서 갓 내린 수백 명의 아프가니스탄 난민들과 버지니아 주 샹티이에 있는 전시 센터 부지에 새로 도착하는

사람들을 얇은 길이의 노란색 테이프로 막고 있습니다.

이제 미국에

사설파워볼 마수드와 그의 아내, 네 명의 아이들이 담요와 칫솔 등으로 가득 찬 비닐 봉지를 움켜쥐고 있었습니다. 누군가가

소녀들에게 이번 주에 학교에 갈 친절한 미국 아이들의 공책을 주었습니다.

그는 미군과 아프가니스탄 정부의 운전수였다고 BBC 페르시안에 말했다. Masoud는 “모두가 내가 누구를 위해 일하고 있는지 알고 있었습니다.

8월 15일 카불이 탈레반의 손에 넘어가자 그는 집을 닫고 곧장 공항으로 향했다. 비록 그의 차는 없었지만 오늘날 아마도 여전히 그의

차도에 버려진 것 같다. “더 이상 있을 수는 없다”고 그는 등 뒤에 목표물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몇 년 동안 사람들은 이 [정부 표시] 차를 타고 나를 보았습니다.”

마수드는 재빨리 도망쳤다. more news

연합군 철수 기한인 8월 31일 이전에 탈출한 운이 좋은 사람들은 아프가니스탄에 갇힌 사람들의 희망이 희미해지더라도 미국이나

아프가니스탄 난민들에게 문호를 개방한 20개 국가 중 하나에서 새로운 삶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대피는 끝납니다. 그들이 워싱턴 DC 외곽의 덜레스 공항에 착륙했을 때, 남성, 여성, 어린이 및 노인들은 버스를 타고 임시 거처를 제공하는 센터로 이송되었습니다.

녹색 덮개로 깔끔하게 정돈된 침대가 줄지어 늘어서 있어 동굴 같은 곳이 마치 군대 막사 내부를 연상케 했습니다. 20~30개의 이동식 화장실이 뒷마당에 배치되었습니다.

이제 미국에

약 300명이 그곳에서 밤을 보낼 것이라고 BBC 페르시안은 언론인들의 센터 접근이 차단되기 전에 말했다.

센터에서 자원 봉사를 하는 번역가는 도착한 사람들 사이에 자매와 사촌만 있고 부모는 없는 어린 소녀를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BBC 페르시안은 “그녀의 어머니는 딸을 혼자 보내거나 아프가니스탄에 두는 것 중 하나를 선택해야 했다”고 말했다. 그녀의 친척들은 그 소녀의 어머니가 언제 성공할 것인지 또는 성공할 것인지 알지 못했습니다.

또 다른 여성은 5일 전에 출산했지만 카불에서 버지니아까지 고통을 견디며 자신의 상태에 대해 입을 다물고 있었습니다.

통역사는 그녀가 피를 흘리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구급차를 불렀다고 그녀는 말했다.

최신 업데이트
카불 공항 공격: 우리가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모든 아프간 난민들은 어디로 갈까요?
7월에 대피가 시작된 이후 아프가니스탄에서 110,000명이 넘는 사람들이 공수되었고, 1/3 이상이 180회 이상의 미군 및 연합군 비행편으로 화요일과 목요일 사이에 단 48시간 만에 카불에서 탈출했습니다.

수만 명의 사람들이 현재 페르시아만과 유럽 전역의 환승 센터 네트워크에 있는 기지에서 신원 조회를 기다리고 있으며, 이후 미국으로 이송되거나 제3국으로 이송되어 재배치됩니다.

미 국방부 대변인인 존 커비(John Kirby)는 미국이 먼저 4개의 군사 기지에 약 25,000명의 난민을 배치함으로써 미국에 도착한 사람들의 재정착을 시작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