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자 위기: 국경 수비대가 상황을

이민자 위기: 국경 수비대가 상황을 악화시켰을 수 있음 – 보고서

영국 국경을 감시하는 국경 수비대가 해협의 소형 선박 위기를 악화시켰을 수 있다고 독립 보고서가 밝혔습니다.

프리티 파텔 내무장관의 위임을 받은 보고서는 전반적인 접근 방식이 “비효율적이며 역효과를 낳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호주 자유당의 전 대표인 작가 알렉스 다우너는 “위기 관리의 사이클”을 비판했다.

서울op사이트 Patel은 보고서의 “건설적 권고”를 환영했습니다.

이민자 위기

소형 보트 위기와 관련하여 검토 결과, 국경 수비대 해상 사령부는 “처리할 장비가 부족하지만 모든 것을 소모해야 하는 도전에 빠졌다”고 밝혔습니다.

다우너는 그들의 노력이 단기적이며 다음 위기에 광범위하게 초점이 맞춰져 있는 것으로 보여 항상 따라잡기 위해 달려가고 있다고 말했다.

보고서는 채널에 필요한 자원이 “지속 가능하지 않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민자 위기

“소형 보트의 불법 진입 문제는 국경 수비대에 의해 해협에서 해결될 수 없다”고 리뷰는 결론지었다.

보고서는 국경 수비대가 어떻게 역효과를 냈는지 정확히 설명하지 않지만 문제를 처리할 장비가 부족하고 보트가 수색 및 구조 작업을 수행하도록 설계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보고서는 또한 국경 수비대가 우선 순위와 목적에 대한 명확한 지도력이 시급히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다우너는 지난 1년에서 18개월 동안 일관된 리더십이 없었고 여전히 안정적이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는 “단순히 위기에서 다른 위기로 넘어가는 악순환에서 벗어나려면 사고방식의 변화를 보여줘야 한다”고 말했다.

검토에서는 보더포스가 “일상적으로 필요한 것을 대부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지만, 조직은 전반적으로 “최적화되지 않은 수준”에서 수행하고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그것은 “중요한 시스템 문제를 가진 부분의 합보다 적은 것”으로 보였다고 말했다.

히드로 공항의 운영도 검토 대상이 됩니다.

다우너는 3시간 이상 줄을 서서 기다리는 것을 목격했다고 말했다. 이는 내무부의 부실한 장기 계획과 비효율적인 채용의 “눈에 보이는 징후”였다.

국경 수비대와 공항 당국 간의 관계는 “문제적”으로 묘사되었으며,

국경 수비대와 “바쁜 시기에 발생할 수 있는 작전상의 문제에 대해 논의하기를 꺼린다”.

국경수비대 활동의 정치적 리더십도 비판받았다.more news

다우너는 “가장 큰 항구들조차 내무부 장관들과 정기적인 접촉이 거의 없었다는 사실에 놀랐다”고 말했다.

Priti Patel 내무장관은 “검토에 반대하여 어떻게 전달할 것인지에 대한 강력하고 신속한 실행 계획”을 개발하도록 내무부에 지시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Border Force가 새로운 기술을 활용하고 “전 세계적으로 국경 통제의 최전선”에 남아 있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글로벌 브리튼이며 우리의 비전을 완전히 지원하는 국경이 필요하며 우리는 우리 자신의 국경을 완전히 통제하여 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