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모를 조장하는 보안관은 막대한 선거

음모를 조장하는 보안관은 막대한 선거 권한을 주장합니다.

음모를

토토사이트 추천 캔자스주 토피카 (AP) — 캔자스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카운티의 보안관은 2020년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그곳에서 패할 때까지 지방 선거가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을 당연하게 여겼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그는 2020년에 광범위한 사기 또는 투표 기계 조작의 증거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그가 주장하는 선거 사기를 조사하기 위해 형사를 배정했습니다.

Kansas City 교외 지역을 관할하는 Johnson 카운티의 Calvin Hayden만이 보안관이 아닙니다. 미국에서 선거를 조사하는 사무실에서 더 큰 역할을 하려고 합니다.

지난 대통령 선거가 트럼프에게서 훔쳤다는 근거 없는 음모론을 지지하는 사람들은 카운티 보안관이 투표 기계에 접근하고

음모를 조장하는 보안관은

선거가 진행되는 방식에 개입할 수 있으며 또한 카운티에서 사실상 견제되지 않는 권력을 가질 수 있다는 모호한 이론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투표권 옹호자들과 선거 전문가들은 법 집행 기관이 선거에 개입하려는 시도는 놀라운 일이며 2020년 선거에 대한 트럼프의 거짓말이 계속 유포되면서 위협이 확대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데이비드는 “우리는 ‘거짓말’을 지지하는 사람들이 이 음모론을 영속화하고 선거에 대한 신뢰를 약화시키고 잠재적으로 의심을 불러일으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의 그룹에 대한 통로를 찾고 있다는 것을 계속해서 보아왔다”고 말했다. 전직 선거 관리인 Levine은 현재 워싱턴과 브뤼셀에

직원이 있는 초당파 기관인 민주주의 보장 동맹(Alliance for Securing Democracy)의 펠로우이며 임무는 민주주의 제도를 약화시키려는 노력에 맞서 싸우는 것입니다.

확실히 법 집행 기관은 정보를 공유하고, 선거 직원과 장비를 보호하고, 잠재적인 선거 범죄를 조사함으로써

선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일반적으로 선거 관리자가 도움을 요청한 후에 수행됩니다.

Hayden은 이달 초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FreedomFest”에 출연했으며, 그의 사무실에서는 그가 그룹의 구성원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그와 함께 무대에는 미시간 남서부 배리 카운티의 보안관 다르 리프와 밀워키 남쪽 위스콘신주 라신 카운티의 크리스 슈말링이 있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선거 사기 주장을 조사하고 있다고 말하며, 두 사람 모두 주 공무원이 선거법을 위반했다고 비난합니다.more news

Hayden은 모임에서 “우리는 선거에 대해 스스로 교육해 왔습니다. “탐정을 보냈습니다. 사이버 요원이 있습니다. 기계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평가하기 위해 그를 보냈습니다.”

공화당 소속인 헤이든은 자신이 진행 중인 조사에 대해 설명하지 않았고 이번 주 인터뷰를 거부했습니다. 캔자스의 주 및 지방 선거 관리들은

그의 사무실이 투표 기계에 접근할 수 없다고 말했고 다른 Johnson 카운티 관리들은 2020년 선거에 문제가 있다는 징후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헌법 보안관 그룹은 웹사이트에서 한 카운티 보안관의 권한이 다른 어떤 공무원보다 크며 “대통령의 권한도 대체한다”고 선언합니다.

리프는 지난 6월 미시간주 법무장관과 국무장관이 수사를 방해하려 했다는 이유로 소송을 제기했다. 그는 보안관이 “자신의 카운티에 상관이 없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