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코너인 Whitehorse COVID-19 드라이브 스루 테스트 센터

유코너인 관리들은 오늘 유코너 주민들에게 증상이 있으면 검사를 건너뛰고 감염되었다고 가정하라고 말했습니다.

모든 사람이 유콘에서 COVID-19 검사를 받을 필요는 없다고 당국자들이 수요일 밝혔지만, 이것이 Whitehorse의 드라이브 스루
테스트 사이트의 긴 줄을 멈추지는 않았습니다.

이번 주에는 알래스카 하이웨이의 시험 센터 옆에 긴 자동차 줄이 늘어서 있었습니다. 수요일 오후에는 한 지점에서 두 도시 블록 정도에 자동차 행렬이 늘어서 있었습니다.

COVID-19 테스트 능력은 캐나다 전역에서 압박을 받고 있으며 샌디 실버 수상은 수요일 기자 회견에서 유콘에서도 다르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카지노api

“다시 말하지만, 추운 온도도 악화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테스트에 부담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Silver는 말했습니다.

이번주 수요일 화이트호스의 기온이 영하 42도까지 떨어지며 일부 지역에 극한의 추위 주의보가 내려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드라이브 스루 테스트 센터에서 차례를 기다리며 차에 줄을 섰습니다.

대기자 중에는 화요일에 약 7시간 동안 차 안에서 대기한 다이앤 나디나와 그녀의 가족도 있었습니다. 나디나는 오전 10시 30분쯤 줄을 섰고 오후 5시 30분까지 나오지 않았다고 말했다.

유코너인 센터

영화를 보다가 어느 순간 차 안에서 차례를 기다리다가 잠들었다고 한다.

Nadina는 정부가 사람들에게 신속한 테스트를 배포하거나 두 번째 테스트 사이트를 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테스트의 급증은 해당 지역에서 알려진 활성 사례의 기록적인 수(325건)가 보고되면서 발생했습니다.

줄 서서 대기한 유코너인

Yukon의 의료 최고 의료 책임자 대행인 Dr. Catherine Elliott는 수요일에 이 지역 전역에서 진단되지 않은 다른 많은 사례가 있으며 양성률이 약 35%라고 말했습니다.

이전에 그리고 팬데믹 기간 동안 관리들은 증상이 있는 모든 사람에게 검사를 받을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러나 엘리엇은 이제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은 사람들과 같이 면역력이
강한 사람들은 더 이상 검사를 받을 필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증상이 있으면 COVID-19에 감염된 것으로 가정하고 7일 동안 집에서 자가 격리할 수 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그녀는 검사가 필요한 사람들은 취약한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사람들과 함께 심각한 질병의 위험이 있는 사람들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오마이크론의 지역사회 전파와 여러 곳에서의 노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증상이 있는 경우 COVID에 감염되었다고 안전하게
가정할 수 있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검사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Whitehorse의 테스트 센터의 긴 줄에 관해서 NDP 리더인 Kate White는 “아마도” 줄을 서려고 시도한 일부 사람들이 테스트 센터가 문을 닫기 전에 테스트 센터에 들어가지 못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

“그럼 그 절차를 간소화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작성해야 하는 문서를 대기 중인 차량에 전달할 수 있나요?” 그녀가 말했다. “지금부터 2시간 대기라고 적힌 표지판을 세워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