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를 러시아 흑해 함대 파괴 계획 준비

우리를 러시아 흑해 함대 파괴 계획 준비 – 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 관리는 미국이 러시아의 흑해 함대를 목표로 모스크바의 봉쇄로 세계 식량 공급을 위협하는 항구를 해방시키려는 계획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우리를 러시아

우크라이나가 세계 최대 곡물 공급국 중 하나인 상황에서 러시아가 식량 배급을 허용하는 항구를 차단하면 세계 식량 부족이 촉발될 것이라는 우려가 있다.

우리를 러시아

금요일 우크라이나 내무부 보좌관인 안톤 게라쉬첸코는 트위터에 미국이 “흑해 함대를 파괴할 계획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인들이 군함에 대한 효과적인 작업은 (미국)이 항구의 봉쇄를 해제할 계획을 준비하도록 설득했다”고 말했다. “강력한 대함 무기(사거리 250~300km의 작살 및 해군 타격 미사일)의 인도가 논의되고 있습니다.”

그의 메시지는 백악관이 해군 봉쇄를 물리치기 위해 우크라이나 군대의 손에 대함 미사일을 배치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는 로이터통신의 보도에 따른 것입니다.

우리를 관리와 의회 소식통은 Gerashchenko가 언급한 강력한 대함 미사일이 우크라이나로 직접 배송되거나 유럽 동맹을 통해 이전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우크라이나는 더 많은 미국을 요구했다. 현재 보유하고 있는 포병, Javelin 및 Stinger 미사일을 능가하는 화력으로 흑해 항구에서 잠수함을 포함한 약 20척의 러시아 해군 함정을 밀어낼 수 있습니다.

지난 4월 러시아 흑해함대의 기함 모스크바함이 우크라이나의 미사일 공격으로 침몰했다.

우크라이나의 전쟁 노력을 돕기 위한 전술적 이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무기 공급은 곡물 및 기타 농산물의 선적을 재개하는 길을 열어주기 때문에 전 세계에 파급효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를 추가로 무장시키는 방법에는 미국이 있습니다. 로이터에 따르면 관리들은 무기가 러시아군에 의해 노획되어 상황이 악화될 경우 어떤 일이 벌어질지 우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 미국 관리는 러시아의 보복을 두려워하여 작살을 공급하는 최초 또는 유일한 국가가 되기를 원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보잉에서 만든 작살은 대부분 해상 기반이며 해안에서 발사할 수 있는 플랫폼이 제한되어 있어 물류상의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기관은 미국이 잠재적으로 미국 선박에서 발사대를 끌어낼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었습니다. more news

미 국무부 대변인은 뉴스위크에 보낸 성명에서 “러시아군이 동부 우크라이나에서 다시 공세를 펼치고 있는 가운데 오늘의 전투에 우크라이나가 필요로 하는 중요한 능력을 제공하기 위한 우리의 군사 지원도 변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도움이 필요한 시기에 우크라이나에 안보 지원을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제공업체이며 전 세계의 동맹국과 파트너가 똑같이 하도록 권장합니다.”

흑해 항구에서 식품이 썩을 것이라는 전망은 국제 사회에 경각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