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40억 파운드 미국 방산업체 Cobham 인수 승인

영국 40억 파운드 미국 방산업체 Cobham 인수 승인
정부는 미국 사모펀드 회사가 영국 방위 및 항공우주 회사인 Cobham을 인수하는 것을 승인했습니다.
Advent International은 7월에 Cobham을 인수하기 위해 40억 파운드를 제안했지만 국가 안보 문제로 정부가 개입하면서 연기되었습니다.

영국 40억 파운드 미국

먹튀검증 정부는 금요일 밤 늦게 거래 승인을 발표했다. 회사의 창립자 가족은 “조사를 피하기 위한 시기”라고 말했다.

보리스 존슨 총리는 영국이 방위 산업의 “동적” 부분으로 남아 있다고 말했습니다.
10,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Cobham은 영국군과 광범위한 계약을 맺고 있으며 공대공 급유 기술의 세계적인 리더로 간주됩니다.

도싯의 윔본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군용 차량용 전자전 시스템과 통신도 제작합니다.

그 전문성은 포클랜드 전쟁에서 왕립 공군이 원격 포트 스탠리 비행장을 공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국방 전문가들은 공대공 급유에서의 역할이 현대 전쟁에 필수적이며 회사가 만약 회사가 국가 안보 문제를 제기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팔린 것

주주들은 8월 Advent의 제안을 승인했지만 한 달 후 정부는 국가 안보 문제를 이유로 인수에 개입했습니다.
안드레아 리드솜(Andrea Leadsom) 비즈니스 장관은 금요일 성명에서 확인된 위험이 “허용 가능한 수준”으로 완화된 데 만족하고 거래가 진행되도록 허용했다고 말했습니다.

리드섬 여사는 이번 결정이 “철저하게 숙고했다”며 국방장관과 국가안보보좌관의 조언을 받은 후 내린 결정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 비서는 민감한 정부 정보가 새 소유자에 따라 계속 보호되고 기존 계약이 존중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회사는 또한 Cobham의 사업 전체 또는 일부를 매각하려는 계획에 대해 정부에 사전 통지해야 합니다.

영국 40억 파운드 미국

‘깊은 관계’
영국 회사를 설립한 가족의 일원인 레이디 나딘 코밤(Nadine Cobham)은 그 결정을 “깊이 실망스럽다”고 말하며 결정 시기를 비판했다.

그녀는 “크리스마스 전 주말에 조사를 피하기 위해 냉소적으로 시기적절했다”고 말하면서 “첫 번째 주요 경제 결정 중 하나에서 정부는 통제권을 넘겨주는 것만큼 통제권을 되찾지 않고 있다”고 덧붙였다.More News

“Cobham에서 우리는 또 다른 훌륭한 영국 방위산업체를 외국인 소유로 잃게 될 것입니다.” 금요일 밤 10시 직전에 이런 일이 발표되기에는 이상한 시간입니다.

한 국방 분석가는 정부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아무도 눈치채지 못하게 하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이상한 타이밍은 그것이 더 정상적인 시간에 이루어졌을 때보다 실제로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정부가 거래를 차단할 것이라고 의심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고 Cobham의 주주들은 이미 압도적으로 찬성했습니다.

경쟁 규제 기관의 인수에 대한 보고서의 출판된 버전의 대부분이 단순히 검은색으로 되어 있다는 것은 Cobham 사업의 민감한 성격을 말해주는 것입니다.
국방부는 보고서의 편집되지 않은 한 구절에서 거래가 성사될 경우 “정부의 안보 틀에서 요구하는 제도적 틀과 보호 장치가 훼손될 위험이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