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 Covid-19

여행이 Covid-19 침체에서 회복됨에 따라 국내 여행은 21% 증가한 199K

3월 5일부터 6일까지 주말 동안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은 캄보디아 전역으로 199,429번의 국내 여행을 했으며 외국인

거주자는 11,091명(5.56%)으로 3주 연속 감소한 후 상당한 증가세를 보였다고 관광부가 3월 7일 보고했다.

Thong Khon 장관은 보고서에서 지난 주말 수치가 2월 26~27일에 기록된 165,046명보다 20.83%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외국인 거주자는 7,603명 파워볼사이트 또는 4.61%를 차지하여 국내 관광 시장의 긍정적인 모멘텀을 나타냅니다.

그는 오미크론 코로나바이러스 변종의 전파율이 주별로 다소 감소하는 추세에 따라 더 많은 여행자들이 지방 전역의 관광명소로 여행을 떠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수도를 떠나는 관광객의 수는 여전히 오미크론 이전 수준보다 훨씬 낮다고 장관은 관찰했다.

콘은 “오미크론 바이러스의 확산이 계속 둔화되면 국내 관광이 본격화될 것”이라며 “최소한 1월 말과 2월 초와 같이 최소한 오미크론 이전 상태로 돌아갈 가능성이 크다”고 말했다.

켑(Kep) 관광청 국장 솜 첸다(Som Chenda)는 3월 7일 포스트와의 인터뷰에서 정부가

사회경제적 활동 재개를 허용한 후 캄보디아인의 코로나19 예방접종률이 높아지면서 캄보디아 여행 핫스팟을 방문하는 횟수가 늘었다고 말했다. 상대적으로 높고 눈에 띄는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Chenda에 따르면 많은 국내 여행자들이 여전히 케프를 방문하고 있으며, 특히 주말에는 인근의 프레아 시하누크와 캄폿과 크게 다르지 않은 해안 위치에 큰 영향을 받습니다.

여행이 Covid-19

그는 “국내 관광객들이 해안 지역으로 몰리고 있고 Kep도 성장하고 있어 이곳 관광에 좋은 징조”라고 말했다.

캄보디아 여행사협회(CATA)의 차이 시블린 회장은 3월 7일 포스트에 주말이나 휴일마다 많은 현지 관광객들이

다양한 관광명소를 찾고 있지만 대규모 그룹 여행은 오미크론 지표에서 원하는 것보다 약한 하락세.

그녀는 “지난 시즌에는 여행사에서 기획한 여행 상품을 통해 사람들이 단체로 많이 나갔다”고 말했다.

파워볼 추천 반면에, Sivlin은 가족 여행이 여전히 상당한 추진력을 갖고 있으며 주로 해변과 언덕으로 여행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Kampot 마을의 Kampot Teuk Rolok 원형 교차로(또는 New Kampot Circle) 서쪽에 위치한 Kampot Teuk Rolok Guesthouse의 소유주인

Lam Ker Khim은 최근까지 Kampot 지방의 관광이 매우 조용했다고 Post에 말했습니다.

Ker Khim은 게스트하우스의 예약과 손님이 1월 중순보다 현저히 낮아졌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