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 여왕 런던 웨스트민스터

엘리자베스 여왕, 런던 웨스트민스터 홀에서 국빈 누워

엘리자베스 여왕 런던

토토 추천 다음 주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장례식을 앞두고 안치된 런던 웨스트민스터 홀에서 짧은 예배가 열렸다.

엘리자베스의 관은 수요일 런던 거리를 통과하는 엄숙한 행렬에서 웨스트민스터 홀으로 옮겨졌습니다. 찰스 3세는 왕비의 관을 실은 포차 뒤에서 그의 아들들인 윌리엄과 해리, 찰스의 형제인 앤, 앤드류, 에드워드와 함께 걸었습니다. 관을 장식하는 것은 왕실의 깃발이었고, 보라색 쿠션에 꽃 화환과 보석으로 장식된 왕관과 함께 있었습니다.

이 관은 스코틀랜드에서 영국으로 옮겨진 후 밤새 남아 있던 버킹엄 궁전에서 옮겨졌습니다. 빅 벤은 영국이 군주에게 경의를 표할 때도 대가를 치렀습니다.

웨스트민스터 홀에서 캔터베리 대주교 저스틴 웰비(Justin Welby)와 웨스트민스터 학장 데이비드 호일(David Hoyle)이 예배에서 기도문을 낭독하고 있다. 역사적인 행사에 참석한 사람들은 웨일즈 공주, 캐서린, 메건, 서식스 공작부인, 왕비 카밀라 등이었습니다. 예배 후 종소리가 울렸다.

여왕은 11세기 웨스트민스터 홀에서 4일 동안 누워있을 것입니다. 홀은 방문객을 위해 23시간 개방되며 왕실 병사들이 지키고 있습니다. 엄청난 인파가 예상됩니다.

엘리자베스는 9월 8일 그녀가 소중히 여기고 찰스가 왕이 된 스코틀랜드 고원의 발모럴 성에서 사망했습니다. 그녀는 96세였으며 70년 동안 통치했습니다. 많은 영국인들이 올해 초 그녀의 Platinum Jubilee를 축하했습니다.

엘리자베스 여왕 런던

여왕의 장례식은 9월 19일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열릴 예정이며 수많은 세계 지도자들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런 다음 관은 2021년 4월 여왕의 남편인 필립 공이 안치된 헌납식을 위해 윈저로 옮겨질 것입니다.

이 보고서의 일부 정보는 AP 통신, 로이터 및 에이전시 프랑스-프레스에서 제공했습니다.
나이로비, 케냐 —
아프리카가 영국 엘리자베스 여왕의 유산을 회상하면서 케냐인들은 1952년에 이 나라를 방문했던 공주가 어떻게 여왕을 떠났는지 기억합니다.

분석가들은 엘리자베스가 영국 제국과 착취적인 식민 통치의 종말을 주도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 주목합니다. 그러나 군주 아래서 관계가 회복되고 개선되는 동안 식민주의는 지속적인 상처를 남겼습니다.

여왕의 즉위는 아프리카 식민지가 독립을 외쳤고 그녀가 대영 식민지 제국의 제거를 감독해야 함에 따라 이루어졌습니다.


나이로비에 있는 미국 국제 대학 아프리카의 역사학 교수인 마차리아 무네네는 여왕의 통치가 제국에서 영연방으로의 전환을 의미했다고 말했습니다.

Munene은 “그녀는 제국의 쇠퇴의 현실에 적응한 다음 그 제국의 쇠퇴를 좋은 것으로 바꿀 수 있었습니다. More News

일부 아프리카인에게 영국 식민 통치는 착취와 동의어입니다. 그들은 그 기간 동안의 잔학 행위에 대해 영국의 이익을 대표하는 여왕을 비난합니다.

여기에는 케냐의 독립을 위한 투쟁 중에 구금된 마우 마우 전쟁 참전용사 협회 사무총장인 기투 와 카헨게리도 포함됩니다.

그는 “저는 개인적으로 7년 동안 투옥된 것을 잊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제가 아버지와 함께 하게 된 것을 잊을 수가 없어요.

나는 7년 동안 음식도 교육도 받지 못한 채 아이들을 방치한 것을 잊을 수 없습니다. 그건,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