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먼튼 민간 다중 타워 프로젝트 일환 2,600만 달러 다리 건설

에드먼튼 시의회는 LRT에서 Station Lands까지 보행자 전용 도로를 건설하겠다는 약속을 지지하기 위해 10대 3으로 투표했습니다.

처칠 LRT 역과 에드먼튼 시내 북쪽의 개발을 연결하는 미래 보행로 계획은 시의원이 2,650만 달러를 다른 곳에서 사용하기로 한 발의에 대해 토론하다가 결국 무산되면서 월요일 무너질 위기에 처했습니다.

pedway는 Royal Alberta 박물관 북쪽의 103번가를 따라 복합 용도 주거용 타워 개발을 건설하고 있는 Qualico와의 거래의 일부입니다.

카운트 Anne Stevenson은 프로젝트에서 보행로를 제거하기 위한 동의를 제기하고 시가 조경, 공원 및 어린이 놀이 공간과 같은 기타 공공 시설에 투자하는 데 이 자금을 사용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Stevenson은 월요일 CBC News와의 인터뷰에서 “Pedways는 반드시 우리가 투자해야 하는 공공 기반 시설의 유형은 아닙니다.

“그들은 거리 수준의 활력을 떨어뜨리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우리가 시내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많은 것을 빼앗아갑니다.”

마이클 얀츠(Michael Janz)와 조앤 라이트(Jo-Anne Wright)라는 두 명의 동료가 그녀의 편에 섰지만 평의회는 전체적으로 10대 3으로 이 법안을 부결시켰습니다.

파워볼

지난 6월 이전 시의회는 타워 주변에 공공 편의 시설 공간을 만들고 97번가와 101번가 사이의 거리 경관 개선을 위한 2,400만 달러의 시 자금이 포함된 이 프로젝트를 승인했습니다.

카운트 Tim Cartmell은 거래를 변경하면 Edmonton이 현재 및 잠재적 투자자에게 나쁜 평판을 얻게 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Cartmell은 월요일 인터뷰에서 “도시로서의 우리의 명성에 해를 끼치는 피해는 정말 고통스럽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다운타운에 대한 투자를 유치하기 위한 우리의 일은 이 법안이 발의되는 순간 더 어려워졌습니다.”

에드먼튼 타워

그는 위니펙에 본사를 둔 캐나다 회사인 Qualico가 몇 년 동안 이 계획을 개발해 왔다고 말했습니다.

만약 시의회가 그러한 대규모 투자에 대해 방향을 바꾸면, Cartmell은 전국의 업계 전체가 알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위니펙에 있는 회사가 에드먼턴에 있는 프로젝트와 관련하여 무언가 문제가 발생한다면 토론토의 은행은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약속을 어긴 것에 대해 나쁜 평판을 얻는 속도가 빠릅니다.”

다중 타워 건설 에드먼튼

Qualico 프로젝트는 여러 단계에 걸쳐 건설될 예정이며 첫 번째 비용은 1억 8,400만 달러, 향후 단계에는 6억 5,700만 달러가 소요됩니다.

도시 계획 및 경제 부관리자인 Stephanie McCabe는 pedways가 논란의 여지가 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McCabe는 “우리 계획은 보행로가 부정적인 미기후를 만들고 전망을 차단하고 보행자를 거리 수준에서 멀어지게 하여 활기를 떨어뜨릴 수 있음을 인정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수천 개의 건설 일자리를 창출하고 인근 차이나타운을 활성화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McCabe는 말했습니다.

카운트 Ashley Salvador는 그녀가 pedways의 팬이 아니지만 넓은 관점에서 프로젝트를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더 많은 사람들이 시내에 살면서 일하게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저는 이 사이트에 대한 투자를 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