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간 탈레반 폐쇄됨 따라 카불 탈출하기로 한 결정 옹호

아프간 Ashraf Ghani는 8월에 수도가 반군에게 넘어가기 전에 도피를 결정할 시간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아프가니스탄의 전 대통령은 탈레반이 폐쇄되고 평화적인 인수를 위한 합의가 진행 중임을 부인하면서 갑자기 카불을 떠날 수밖에 없다고 말하면서 전

아프간 미국 관리들의 설명에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아슈라프 가니 전 대통령은 목요일 방송된 BBC 인터뷰에서 고문이 수도 카불을 포기하기로 결정할 시간을 몇 분 만에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수백만 달러를 훔쳐 아프가니스탄을 떠났다는 광범위한 혐의를 부인했습니다.

8월 15일 가니의 갑작스럽고 은밀한 출발은 미군과 나토군이 20년 만에 나라에서 혼란스럽게 철수하는 마지막 단계에 있었기 때문에 도시를 방향을 잃은 상태로 만들었다.

아프간 수장

가니는 BBC 라디오와의 인터뷰에서 “그날 아침 늦은 오후까지 내가 떠날 것이라고는 상상도 못했다”고 말했다.

그의 발언은 다른 계정과 충돌했습니다.

하미드 카르자이 전 아프가니스탄 대통령은 이달 초 AP통신과의 인터뷰에서 가니의 사임으로 자신과 압둘라 압둘라 평화이사회 의장을 포함한 정부
협상가들이 탈레반과 11시간 만에 합의에 도달할 기회를 박탈했다고 말했다. 수도 밖.

파워볼사이트

비스밀라 칸 내무장관과 경찰서장에게 전화를 걸어 모두가 수도를 탈출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카르자이는 탈레반을 카불로 초청하여 “국가와 도시가 혼란에
빠지지 않도록 인구를 보호하기 위해 초청했다”고 말했다. 아마도 나라, 전리품 가게를 약탈할 원치 않는 요소들.”

그러나 전 국방 참모총장이었던 닉 카터(Nick Carter) 영국 장군과의 라디오 인터뷰에서 가니는 “카불의 파괴를 막기 위해” 도망쳤다고 말했다. 통제를 위한 치열한 전투를 벌이십시오.

가니가 언급한 경쟁 세력의 탈레반 진입에 대한 증거는 없었다.

카불로 진격하기 며칠 전 아프가니스탄 정부군이 무너지거나 항복하면서 나라의 대부분을 휩쓸었던 반군은 재빨리 궁전을 장악했습니다.

비공개로 이야기하고 싶어 익명을 요구한 인도적 구호 활동가에 따르면 당시 그곳에 있었던 탈레반은 거주지를 보호하기 위해 움직였다.

외국 기사 보기

BBC 인터뷰에서 Ghani는 그가 훔친 돈을 가지고 아프가니스탄을 떠났다는 광범위한 비난을 부인했습니다.
존 소프코 아프가니스탄 재건 특별 감찰관은 이러한 혐의를 조사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연속적인 아프가니스탄 정부와 독립적인 외국 및 아프간 계약자는 광범위한 부패 혐의를 받고 있으며, Sopko는 가장 심각한 사건을 문서화한 수십 건의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워싱턴은 2001년 알카에다와 그 지도자인 오사마 빈 라덴을 은닉했던 탈레반을 전복시킨 이후 아프가니스탄 재건에 1,460억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그
러나 8월에 반군이 돌아오기 전에도 아프가니스탄의 빈곤 수준은 54%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