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를 버리는 것이 돈 낭비인 이유

쓰레기를 버리는

카지노 분양 쓰레기를 버리는 것이 돈 낭비인 이유
담배꽁초와 나이키 신발 밑창으로 만든 가구, 오래된 점퍼로 만든 깔개,

스마트폰 화면으로 만든 과일 그릇 – 쓰레기 매립지가 라이프스타일이 될 수 있다는 세계 디자인 수도를 보여주기 위해 올해 초 밀라노에 문을 연 House of Trash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프로젝트 뒤에 있는 회사인 Miniwiz는 건축가이자 구조 엔지니어인 Arthur Huang의 아이디어입니다.

버려진 소비자 폐기물의 양에 점점 더 충격을 받은 그는 대안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쓰레기를 싫어한다고 해서 쓰레기가 사라지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More News

“이미 우리 경제를 지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의 금속과 충분한 플라스틱이 있습니다.

새 제품의 기본 소스 콘텐츠로 사용하고 재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급 쓰레기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미니위즈는 쓰레기를 쓰레기가 아닌 소중한 자원으로 생각합니다. Trash Lab의 약 70명의 엔지니어와 과학자(총 80명의 직원 중)는 소비자 및 산업 쓰레기를 수거하여 재사용을 위해 처리합니다.

13년 된 타이베이에 기반을 둔 이 회사는 1,200개의 새로운 재료를 만들었으며 그 중 많은 재료가 직물,

건축, 소비재 및 아마도 가장 야심찬 2인승 항공기 날개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비행(조종사 훈련을 마친 후).

쓰레기를 버리는

“우리는 쓰레기 날개로 날아갈 것입니다.”라고 그는 자랑스럽게 말합니다. “우리는 새로운 재료를 발명해야 했습니다. 탄소 섬유와 같은 재료입니다. R&D(연구 및 개발)에 2년이 걸렸지만 거의 다 왔습니다.”

Miniwiz는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는 전자 폐기물과 종이로 소형 풍력 터빈과 태양광 패널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2010년에는 타이베이 가든 페스티벌을 위해 150만 개의 플라스틱 병으로 만든 벽돌로 9층 130m 높이의 건물을 지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용 회색 선
순환 경제
BBC의 순환 경제 시리즈는 제품을 재사용하고 용도를 ​​변경함으로써 현대 사회가 생성하는 폐기물을 줄이기 위한 시스템을 설계하는 방법을 강조합니다. Huang은 모든 재료가 목적에 적합하지 않다고 인정합니다(작은 보트 침몰). 그는 2015년 다보스 세계경제포럼(Davos World Economic Forum)의 기술 개척자 상(Technology Pioneer Award)을 수상할 만큼 충분히 성공했지만 “하지만 우리는 실패를 두려워해서는 안 됩니다.

그러나 비금속을 금으로 바꾸는 것은 도전의 일부일 뿐입니다. 재활용 재료를 사용하도록 제조업체를 설득하고 용도에 적합하다고 소비자를 설득하는 데는 나름의 문제가 있습니다.

Huang은 “가장 정교한 섬유 공장과 기계 제조업체는 재활용 재료를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투자가 필요하고 시장을 볼 수 없기 때문입니다. 제조 공정은 선형 공급망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닭과 계란의 상황입니다.”

Miniwiz는 플라스틱에서 실크와 같은 소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가까워지고 있는 것처럼 느껴지지만, 아직 받아들여지는 것은 매우 느리다.

“누군가 실크 셔츠를 원하면 특정한 느낌과 품질, 일정한 무게를 원합니다. 디자이너가 우리 제품을 볼 때 ‘훌륭한 개념, 좋은 아이디어, 하지만 거기에 있지 않습니다’라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