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전시회는 Covid 동안 노스 요크셔 마을

사진 전시회는 삶을 기록하다

사진 전시회는

노스 요크셔(North Yorkshire)의 작은 마을이 봉쇄된 삶의 온라인 사진 전시회를 시작했습니다.

400개 이상의 사진이 Ripon 근처 Monkton 주교의 Covid 전염병을 기록합니다.

“고립의 이미지” 전시는 마을 사람들이 새로운 취미를 갖고 이웃을 돕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주최측은 마을 사람들의 사진과 글이 “미래 세대를 위한 교훈”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한 기고자는 방문 제한이 종료됨에 따라 지역 요양원에서 아픈 아버지와 화상 통화를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헬렌 배그널(Helen Bagnall)은 2020년 8월 코비드 보안 방문이 다시 도입되면서 사망하면서 결국 그와 함께 할 수 있었습니다.

그녀의 일기장에서 그녀는 다시 대면 방문이 허용될 즈음에는 “너무 늦었다”고 썼습니다.

그녀는 “그는 스스로에게 빠져서 식사를 포기했다”고 적었다.

사진

“곧 그는 술을 끊었고 이제 나는 연민의 허락을

받아 내 방호복에 있는 그의 머리맡에 앉아 그가 장갑과 마스크, 앞치마를 입고 호흡을 멈추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미지는 원래 지역 역사 그룹이 주최한 2020년 마을 전시회에서 보여졌습니다.

이 단체의 의장인 Chris Bagnall은 주최측이 “물건이 넘쳐났다”는 반응에 매우 기뻤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코로나를 이겨낸 우리 모두에게 일깨워줄 뿐만 아니라 미래 세대를 위한 귀중한 역사적 기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요크셔의 농촌 지역의 조용한 공원을 산책하고 오래된 교회와 수도원이 있는 매력적인 마을을 방문하세요.

노스 요크셔(North Yorkshire)는 넓게 펼쳐진 산과 계곡으로 가득한 국립공원이 있는 방대한 자치주입니다. 요크셔 달레스(Yorkshire Dales)와 노스 요크 무어(North York Moors)의 아름다운 지형이 이 지역을 장식하고 있으며 요크와 같은 독특한 도시가 역사적인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영국의 가장 푸른 지대 중 하나인 이곳의 보도와 들판을 횡단하면서 모든 종류의 야생 동물과 식물을 만나보세요.

전국에서 가장 역사가 깊고 아름다운 도시 중 하나인 요크는 이 자치구의 중심지에 있습니다. 유럽에서 가장 큰 대성당 중 하나인
요크 민스터의 독특한 외관을 감상해 보세요. 커다란 중앙 정문을 통해 들어서면 장식된 회중석과 스테인드 글라스 창문의
방대한 컬렉션을 만날 수 있습니다.

넓지만 도시에는 조약돌 거리와 역사적인 건축물들 같은 특징이 남아 있습니다. 하루 시간을 내어 요크 성 박물관과 요크
던전(York Dungeon), 국립 철도 박물관(National Railway Museum) 같은 주요 명소들을 둘러보세요.

다른 중요한 마을로는 해러게이트(Harrogate), 미들즈브러(Middlesbrough) 그리고 스카버러가 있습니다. 유서 깊은 기차와
가족이 함께 즐길만한 활동이 있는 노스 베이 철도(North Bay Railway)를 방문해 보세요. 가까운 휫비에서는 제임스 쿡
선장(Captain James Cook)의 항해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노스 요크셔의 노스 요크 무어 국립공원(North York Moors National Park)의 멋진 풍경을 선사합니다. 자전거를 타고 호수와 강, 숲을 지나가 보세요. 희귀한 헤더가 핀 황무지와 붉은뇌조, 검은가슴물떼새 같은 조류를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