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암 시디치(Miriam Siddiqi)는 오빠의 죽음

미리암 시디치 가족들은 슬픔을 않고살아간다

미리암 시디치

남학생의 신분을 오인한 살인 사건의 주모자로 의심되는 유럽에서 가장 수배된 남성 중 한 명이 도주 중 여러 나라를 다녔다는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Mohammed Ali Ege는 Aamir Siddiqi의 살인과 관련하여 경찰에 의해 수배됩니다.

2010년 카디프 자택에서 17세 소년을 살해한 혐의로 두 명의 암살자가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사우스 웨일즈 경찰은 그의 사냥이 최우선 순위라고 말했습니다.

5년 전 인도에서 구금된 후 탈출한 모하메드 알리 에게(Mohammed Ali Ege)는 3개 대륙을 여행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러나 웨일스에서 가장 수배된 것으로 알려진 도피자는 2017년 인도를 기다리다가 체포된 후 도피한 후 경찰의 항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크게 남아 있습니다.

Aamir의 여동생은 44세의 Aamir가 “정의에 직면”할 때까지 가족이 “편히 쉬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amir는 2010년 4월에 자신이 교사에게 문을 여는 중이라고 믿었습니다. 당시 그는 계약 살인범 Jason Richards와 Ben Hope의 광적인 약물 공격으로 칼에 찔려 사망했습니다. 그들은 바라클라바를 입고 Aamir의 집에 갑자기 끼어들어 복도에서 그를 찔렀습니다. . 그의 부모는 아들을 구하려다 공격자들과 헛되이 싸우다가 부상을 입었습니다. 두 명의 헤로인 중독자는 카디프의 Roath 지역의 이웃 거리에 사는 무고한 사업가와 4명의 아버지를 죽이기 위해 £1,000를 지불했습니다. – 그러나 그들은 잘못된 집에 가서 Aamir를 죽였습니다.

미리암

두 살인범 모두 각각 최소 40년의 징역형을 선고받았지만, 그들을 고용한 혐의를 받는 사람은 무함마드 }
알리 에게(Mohammed Ali Ege)였습니다.

Aamir가 살해된 지 5개월 후 사우스 웨일즈 경찰은 그의 소재를 알려주는 대가로 £10,000의 보상을 제안했습니다. }
그는 2011년 10월 살인 공모 혐의로 인도에서 체포되었습니다.

가족을 잃은 슬픔

그러나 2017년 4월 범죄인 인도를 기다리기 위해 법정으로 끌려간 후 그는 변기 창에서 그릴을 제거한 후 뉴델리 기차역에서 인도 경찰을 피해 탈출했습니다. 이제 Aamir의 누나인 미리암 시디치는 “여러 나라”에 대해 새로운 시각을 밝혔습니다. 그는 인도 당국을 탈출한 후 여행한 것으로 여겨진다.

Siddiqi 가족은 형사들로부터 소식을 받고 있습니다. “그는 재력가이고 권력을 가진 사람이며 수년 동안 경찰을 피할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위조 여권 몇 장만 가지고는 혼자서 할 수 없습니다”라고 Siddiqi 가족이 말했습니다. 시디치.

“당신은 당신을 지원하는 네트워크가 필요하고 그가 그 시간을 매우 현명하게 사용하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그가 인도에서 탈출했을 때 그는 매우 빨리 그 나라를 떠났습니다.”

Siddiqi는 자신이 중동에 있는 것으로 마지막으로 생각되었으며 그를 정의에 직면하게 하려는 노력에 대한 “최근
업데이트”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가 두바이에 있다는 소식을 듣기 전에 그가 여러 나라를 여행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가 스리랑카와 모로코, 튀니지를 포함한 아프리카의 여러 국가를 여행한 후 마침내 작년처럼 최근에 있었던
것으로 생각되는 두바이를 여행한 것으로 믿어진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여전히 덩치가 크고 여전히 일종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