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인구 조사: 히스패닉 및 아시아계 미국인

미국 인구 조사: 히스패닉 및 아시아계 미국인
전문가들은 2020년 인구 조사에서 밝혀진 인구 변화는 미국이 더욱 다양해짐에 따라 미국 정치에 변화가 올 것임을 예고한다고 말합니다.

백인으로 식별되는 미국인의 수가 처음으로 60% 미만으로 떨어졌고 인구 증가는 소수 민족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미국 인구 조사

토토사이트 10년에 한 번 집계된 결과는 내년 중간선거를 앞두고 투표구를 뽑는 데 사용됩니다.

코로나19 팬데믹 중에 수집된 데이터는 정치적 신경을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미국의 모든 지역의 인구 통계학적 변화를 보여줍니다. 여기에는 인종 및 민족 데이터와 각 지역의 투표 연령 인구가

포함됩니다.

전체 인구는 지난 10년간 7.4% 증가하여 3억 3,100만 명에 이르렀습니다. 성장률은 1930년대 이후 가장 느렸다.

전체 성장의 절반 이상이 미국 히스패닉 인구 증가의 결과로 2010년 16.4%, 2000년 12.6%에서 2020년 6,210만 명(전체의 18.7%)에 이르렀습니다.

또한 아시아계 미국인 인구는 35% 증가한 2,400만 명으로 미국 인구 중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부분이 되었습니다.

흑인 인구는 5.6% 증가했지만 기본적으로 전체 미국 인구에서 12.1%로 일정하게 유지되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새로운 종류의 정체성을 가져올 수 있다고 학자들은 말합니다. The Nature of Race: How Scientists Think and Teach about Human Difference의 저자인 New York University의 Ann Morning은 “누가 미국인인지 이해하는 새로운 방법이 필요할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more news

개표에서 공개된 정보는 누가 선출될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의회 투표구를 다시 그리는 데 사용되기 때문에 투표함에서

이러한 새로운 방식을 느낄 것입니다.

미국 인구 조사

지역구는 독립 그룹이나 주 정부에 의해 구성될 수 있으므로 집권당의 영향을 크게 받을 수 있습니다.

공화당은 20개 주에서, 민주당원은 10개 주에서 이러한 노력을 통제합니다. 다른 곳에서는 재구획이 외부 그룹에 의해 수행됩니다.

새 선거구는 내년 중간선거에 맞춰 시행될 예정이다.

좌파의 일부는 인구통계학적 변화가 일부 보수주의자들이 정치권력을 유지하기 위해 선거구를 분할하도록 자극할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인종 및 민족 그룹의 구성원은 민주당원에게 투표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민권단체의 대표인 마크 모리얼은 “백인 인구가 줄어들고 있는 반면 흑인과 갈색 인구는 계속 증가하고 있다는 소식은 주의회에서 반민주주의적이고 인종적 불안을 촉발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 국립 도시 리그.

그러나 아테네 조지아 대학의 정치학 교수이자 선거구 재조정: 미국에서 가장 정치적인 활동의 저자인 Charles Bullock은 이러한 변화로 인해 공화당이 향후 10년 동안 승리할 수 있는 선거구를 뽑는 것이 더 어려워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코로나 및 기타 인구 조사 장애물
팬데믹은 인구 조사국의 정확한 데이터 수집 능력에 대한 우려로 이어져 잠재적으로 전국적으로 과소 집계될 수 있습니다.

미국 인구 조사에서 인구 이동에 대한 5가지 시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