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의무가 하락

학교에서 마스크 를 쓰거나 하지 않는 것은 전염병에서 파생된 가장 정치적으로 분열적인 COVID-19 문화 전쟁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마스크

필 머피(Phil Murphy) 뉴저지 주지사는 월요일에 특정 완화 조치에서 벗어나 “뉴 노멀(new normal)”로 전환하려는
전국적인 욕구를 강조하는 조치로 다음 달 학교와 보육 시설에 대한 주의 마스크 의무를 해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가 감소 함에 따라.

머피는 기자 회견에서 “오미크론에서 새로운 사례와 입원이 계속 감소하고 앞으로 몇 주 동안 계속 감소할 것으로 예상하는 모든 증거를 고려할 때 우리는 책임감 있게 이 조치를 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우리 아이들의 일상을 위해.”

그는 교육구가 여전히 자체 마스크 정책을 시행하기로 결정할 수 있음을 분명히 했습니다.

Murphy는 “우리는 개별 학군 지도자가 학교 내에서 이러한 정책을 유지하고 시행할 수 있는 능력을 제거하거나 지역 사회 상황이 필요한 경우 사설 보육 제공자가 비즈니스 내에서 이러한 정책을 유지하는 것을 제거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실내에 있는 동안 계속 마스킹을 하기로 선택한 학생, 교육자, 교직원 또는 방문자는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이번 발표는 지난 달 같은 민주당원인 펜실베니아 주지사 Tom Wolf가 K-12 학교에 대한

마스크 의무를 폐지

마스크 의무를 폐지하기로 한 결정에 이어 다른 민주주의 주지사들이 유사한 변화를 예고하는 이웃 뉴욕과 코네티컷을 포함하여 나온 것입니다.

일리노이주에서는 순회 판사가 지난 금요일 JB Pritzker 민주당 주지사의 학교 마스킹 및 격리 행정 명령을 유예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주지사는 그의 법무장관이 판결에 즉시 항소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마스킹 여부는 코로나19 팬데믹에서 벗어나 정치적으로 가장 분열적인 코로나19 문화 전쟁 중 하나가 됐다. 

민주당원은 공화당원보다 학교에서 마스크 요구 사항을 선호하지만 설문 조사에 따르면 대다수의 학부모가 학교에서 마스크 요구 사항을 지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결과는 1년 이상 꾸준히 유지되고 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1억 6,300만 달러를 제한할 계획이 있었던 애리조나와 같은 주에서 미국 구조 계획 자금을 회수하겠다고

은꼴

위협하기까지 하기까지 교육구가 마스크 의무를 시행하는 것을 금지하는 법안을 채택한 공화당이 통제하는 주와 정면 대결을 펼쳤습니다.

마스크가 필요하지 않은 학교에 대한 연방 지원. 

백악관은 또한 공화당 주지사 Ron DeSantis가 교육구가 학생과 교직원에게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요구하는 것을 금지하는 행정 명령을 무시하고 급여를 동결한 후 플로리다의 교육청 구성원과 교육구 지도자의 급여를 보장했습니다.

한편, 노스캐롤라이나, 오하이오, 오클라호마, 펜실베니아를 포함한 일부 주에서는 접촉 추적 작업을 롤백하는 실험을 하고 있으며,
적어도 12개 주와 컬럼비아 특별구는 무증상 학생을 유지하기 위해 체류 시험 정책을 채택했습니다. 노출 후 교실의 교사.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