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우크라이나 라이브 뉴스

러시아-우크라이나 라이브 뉴스: UN 마리우폴에서 ‘중대한 위반’

파워볼사이트 유엔 인권 위원은 항구 도시 마리우폴에서의 죽음과 파괴는 국제 인권법에 대한 ‘중대한 위반’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UN의 Michelle Bachelet은 또한 도시가 “우크라이나에서 가장 치명적인 곳”이라고 말하면서보고 된 “여과”과정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

파워볼 추천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 마리오 드라기 이탈리아 총리, 클라우스 요하니스 루마니아 대통령은 전쟁 발발 이후 처음으로 키예프를 방문한 우크라이나의 유럽연합(EU) 후보 지위 제의를 지지했다.

러시아

세 지도자가 이 도시를 방문한 후 숄츠는 우크라이나의 도시 이르핀이 “상상할 수 없는 러시아 전쟁의 잔혹함의 상징”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가 지원하는 루한스크의 분리주의자들은 우크라이나가 휴전에 동의할 경우 세베도네츠크의 화학 공장에서 민간인을 대피시키기 위해 인도주의적 통로를 열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루한스크 지역의 주지사가 민간인들이 대피하던 리시찬스크의 한 건물에 공습으로 인한 사망자가 4명으로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세르히 하이다이는 목요일 저녁 텔레그램에 “구조 작업이 아직 진행 중”이라고 썼다. 이 공격으로 최소 7명이 부상했다고 그는 말했다.

Haidai는 목요일에 별도의 공습이 Lysychansk의 요양원 건물을 강타하고 무너져 추가 사상자가 발생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2차 공습에 대해 “잔해 밑에 갇힌 사람들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며 구조 작업도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다.

스카이 뉴스(Sky News)에 따르면 앤서니 알바네스(Anthony Albanese) 호주 총리는 젤렌스키(Zelenskyy)의 이달 말 우크라이나 방문 초청을 수락할지 여부에 대해 수줍어했다.

이전에 호주 주재 우크라이나 대사는 젤렌스키가 5월 21일 노동당의 선거 승리를 축하하면서 초청을 연장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Albanese는 Sky News에 자신이 신문에서 초청에 대해 읽었을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정보, 즉 현재 시점에 도달한 정도”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스카이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호주는 실제로 우크라이나의 주권을 지지하고 러시아의 이 깡패 불법 행위에 맞서는 우크라이나 국민을 지원하려는 노력에 가장 큰 비 NATO 기여자이기 때문에 우선적으로 NATO에 갈 것”이라고 말했다. .

루한스크의 친러시아 민병대는 러시아 연방과 함께 민간인이 세베도네츠크에 아조트 화학 공장을 건설할 수 있도록 인도주의적 통로를 여는 것에 대해 논의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의 휴전을 조건으로 Interfax는보고했습니다.

자칭 루한스크 인민공화국(LPR) 주러시아 대사인 로디온 미로슈니크(Rodion Miroshnik)는

인테르팍스에 따르면 우크라이나 무장세력이 11일 박격포와 탱크 포격으로 인도주의적 통로를 혼란에 빠뜨렸다고 전했다.

자칭 루한스크인민공화국(LPR)의 친러시아 민병대가 동부 전선 도시인 세베로도네츠크에서 사람들을 안전한 곳으로 대피시키려는 노력이 실패했다고 목요일 공개된 영상에서 밝혔다.more news

로이터는 비디오의 지리적 위치를 세베도네츠크 중심부의 손상된 상점가에서 찾을 수 있었습니다. 한 장면은 파손된 슈퍼마켓 밖에서 한 여성이 짐을 끌고 가는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다른 하나는 보험 회사 로고가 있는 가게 앞을 걷고 있는 남자를 보여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