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BASF 공장의 가스 배급이 유럽을

독일 BASF 공장의 가스 배급이 유럽을 위기에 빠뜨릴 수 있는 방법

독일 BASF

토토사이트 셧다운은 기저귀에서 의약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문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verything은 독일 화학 회사인 BASF의 루트비히스하펜(Ludwigshafen) 현장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10평방킬로미터의 산업 단지는 너무 넓어 회사가 직원들을 게이트에서 직장으로 안내하기 위해 자체 버스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암모니아 제조 부산물은 1,771마일(2,850km)을 통해 유입됩니다.

사이트의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으로 파이프라인 네트워크를 통해 비료, 소독제, 디젤 배기 유체 또는 탄산 음료용 이산화탄소를 생산하기 위해 재활용됩니다.

BASF가 157년 동안 “Baden Aniline and Soda Factory”에서 세계 최대 화학 제조업체로 성장하는 데 있어 핵심은 소위 verbund(복합) 원칙이었습니다.

. 이제 블라디미르 푸틴이 유럽으로의 에너지 수출을 심각하게 제한함에 따라 그 독창적인 상호 연결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독일 남서부의 현장은 원료와 에너지원으로 가스에 의존하고 있어 대략적으로

매년 스위스 전체에 해당하는 양만큼, BASF는 해당 가스의 상당 부분을 러시아에서 저렴하게 수입하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독일 국가가 이번 겨울에 산업용 가스를 배급해야 하는 경우 BASF는 개별 공장을 제한하거나 가스를 교체하여 소비를 어느 정도 줄일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일부 생산 단계에서 연료유용. 이미 해외에서 화학 물질을 운송하는 대신 암모니아의 현장 생산을 줄였습니다.

독일 BASF

그러나 루트비히스하펜의 125개 생산 공장은 가치 사슬이 상호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가스 공급이 떨어지면 현장 전체가 폐쇄되는 지점이 있습니다.

Daniela Rechenberger는 “최대 요구 사항의 50% 미만을 영구적으로 크게 받을 수 있게 되면 전체 사이트를 축소해야 합니다.

회사 대변인. “그것은 BASF 역사상 한 번도 일어난 적이 없는 일이며 여기 있는 누구도 그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선택의 여지가 거의 없을 것입니다.”

독일의 가스 저장고가 87% 채워진 상태에서 이번 겨울 배급을 피할 수 있다는 낙관론이 커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때에도 높은 가스 가격은 BASF와 같은 회사에서 생산을 중단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동사 사이트의 많은 부분이 돌아 다니며

BASF는 1960년대 이후 시계를 사용하여 이후에 단순히 생산을 재개할 수 있는지 또는 압력 강하로 인해 일부 기계가 고장날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루트비히스하펜(Ludwigshafen)의 폐쇄로 인한 결과는 유럽의 가장 큰 경제뿐만 아니라 대륙 전체에 광범위할 것입니다. 쇼핑객은 여전히 ​​연결

오디오 및 비디오 카세트가 포함된 BASF의 이니셜이지만 90년대 중반에 그 사업 부문을 매각했으며 오늘날에는

판매는 주로 B2B; 그것의 제품은 더 눈에 보이지 않지만 또한 더 필수 불가결합니다.

BASF에서 생산한 화학 물질은 치약에서 비타민, 건물 단열재에서 기저귀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세계 최대의 진통제용 이부프로펜 제조업체 중 하나이며 자동차 산업이 매출의 80%를 차지합니다.

Ludwigshafen의 스퍼터링 파이프라인은 Emilia-Romagna, Catalunya 또는 Hauts-de-France와 같은 자동차 제조 지역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Ludwigshafen에서 여전히 생산되는 몇 안 되는 최종 제품 중 하나는 AdBlue입니다.

디젤 엔진의 대기 오염을 줄이기 위해 사용됩니다. 이는 중량물 차량에 대한 법적 요구 사항이므로 부족하면 유럽 전역에서 트럭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