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원은 이민 구금에 트럼프와 함께

대법원은 이민 구금에

대법원은 이민 구금에 트럼프와 함께
대법원은 범죄를 저지른 비시민권자를 언제든지 구금할 수 있다는 판결을

내림으로써 트럼프 행정부에 이민 정책의 승리를 주었습니다.

5-4개 주에서는 연방 공무원이 유죄 판결을 받은 이민자가 수감 생활을 마친 후,

심지어 몇 년 후에도 무기한 구금할 수 있습니다.
안전사이트 옹호자들은 이 법이 이민자들이 감옥에서 석방된 직후에만 구금을 허용한다고 주장해 왔다.

법원의 진보적인 판사들은 보수적인 결정에 반대했습니다.
화요일의 판결은 연방 당국이 유죄 판결을 받은 이민자를 형사 구금에서 석방한 후 24시간

이내에 구금해야 한다는 현행법을 규정한 하급 법원의 결정을 뒤집었습니다.

민권 변호사들은 기한이 지난 후 이민자들에게 보증금 청문회를 허용해야 추방 소송이 진행되는

동안 무기한 구금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트럼프 행정부는 정부가 유죄 판결을 받은 비시민권자를 언제든지 구금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고 보수가 다수인 대법원도 이에 동의했습니다.

보수적인 견해에 따르면, 사무엘 알리토 판사는 엄격한 판결은 유죄 판결을 받은 비시민권자를 구금하기 위한 부적절한 기한으로 국토 안보부 관리들이 제약을 받지 않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가 몇 번이고 개최해왔기 때문에 한 관리의 중요한 임무는 한 번도 해보지 않은 것보다 늦게 수행하는 것이 낫다”고 적었다.

대법원은 이민 구금에

대법원을 만나다 – 미국 최고 법원의 판사들
미국 대법원이 영국보다 정치적인 이유
Alito 대법관은 또한 시간을 복역하고 계속해서 지역사회에서 합법적인 삶을 영위한 비시민권자를 대상으로 한 것이 아니며, 구금된 경우에도 해당 개인이 헌법에 따라 이 법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언론에 따르면 스티븐 브라이어 판사는 법원의 진보주의자에 대한 반대의견서를 작성했으며 드문 움직임으로 재판장에서 전달했다고 합니다.

브라이어 대법관은 요약에서 “이 사건의 더 큰 중요성은 다수의 해석이 정부에 부여하는 권한에 있다”고 말했다.

“그것은 몇 년 전에 경범죄를 저지른 사람들을 구금하는 권한입니다. 그리고 보석금을 받을 기회도 없이 그 사람들을 아마도 몇 달 동안 구금할 수 있는 권한입니다.”
최고 법원에 제기된 사건은 캘리포니아 집단 소송으로 대부분이 영주권 카드를 소지한 비시민권자 그룹으로, 이들의 변호사는 석방 후 하루 이상 연방 당국에 구금된 경우 심리를 받을 자격이 있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감옥에서.

미국 이민자에 대한 6가지 놀라운 통계
미 국토안보부 장관은 트럼프를 위해 줄타기를 하고 있다
주요 원고인 Mony Preap은 마리화나 소지와 관련하여 두 가지 유죄 판결을 받은 합법적인 거주자였습니다. 그는 감옥에서 복역한 지 몇 년 후인 2013년에 연방 구금 상태에 빠졌지만 결국 추방 소송에서 승소했다고 AP 통신이 보도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