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집 청소를 포기하고 엉망진창을 껴안았다

나는 집 청소를 포기하고 엉망진창을 껴안았다. 나는 나 자신을 선택했다

나는 집

토토사이트 추천 가사일을 하거나 글을 쓸 시간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나는 돌보기를 포기하고 대신 창의력을 발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내가 혼자 살 때 언니들은 할 수만 있다면 부스러기를 피하기 위해 싱크대 위에서 먹게 하겠다고 농담하곤 했다.

나는 조직되었다. 내가 지역 신문의 조기 보도 교대조를 위해 오전 6시에 집을 나왔을 때, 당신은 아무도

우리 집에서 잤다는 것을 몰랐을 것입니다. 침대는 완벽하게 만들어졌고 아침 식사는 치워졌고 욕실 거울은 깨끗하게 닦여졌고 헤어 드라이어는 서랍에 깔끔하게 놓여졌습니다.

내 부엌 찬장에 있는 모든 것이 일치했습니다: 흰색 접시, 컵과 받침 접시, 옆 접시와 머그, 6개 은그릇 세트.

이것에서 유일한 편차는 특별한 경우를 위해 가지고 있던 키가 크고 얼룩덜룩한 머그였습니다.

모든 것을 위한 장소가 있었다. 그러다 남편이 될 남자를 만났다. 그가 나에게 그의 별명이 Mr Mañana라고 말했을 때

나는 그가 내 조직적인 삶에 문제를 일으킬 것이라는 것을 알았어야 했습니다. 하지만 그러지 않았고,

짐을 꾸리고 M1을 타고 200마일을 달려 우리 집이 될 곳까지 갔습니다.

그는 런던 남서부에 있는 이 집에서 약 5년 동안 살았고 “물건”을 좋아했습니다. 그는 방문한 모든 곳의 장신구,

인도의 작은 공예품, 말레이시아의 놋쇠 무용수, 태국의 전통 복장을 한 나무 조각상, 심지어 호주의 디저리두까지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많은 것이었습니다.

타투였습니다. 나는 책과 옷, 깨끗한 흰색 도자기 저녁 식사 세트를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 남자를 사랑했고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 가진 것을 결합했습니다.

나는 집

나는 질서를 좋아하고, 그것은 나에게 명료함을 주고 내가 일하는 데 도움이 된다. 나는 여전히 올바른 장소에 물건이 필요했고,

수건은 완벽하게 접혀 있고, 옷은 치워져 있고, 코트는 걸어두었습니다. 그는 신경 쓰지 않았다. 그는 안락의자에 물건을 놓고

, 빨래 바구니 옆에 옷을, 싱크대 옆에 숟가락 하나를 둡니다. 그것은 나를 미치게 만들었지 만 집은 우리 둘 다 우리 길을 갈 수있을만큼 충분히 컸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아기를 낳고 그 다음으로 2명을 더 낳았습니다. 끊임없는 요구와 함께 모성애는 나에게 끝나지 않은 과제에 대한 깊은 이해를 주었다.

한 아이가 없는 한 여성이 조카를 돌보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그리고 시누이가 집안일에 몰두하는

이유를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나는 약하게, 너무 피곤해서 임신, 출산, 낮잠을 자지 않는 아기들, 모유 수유, 그들을 즐겁게 해주고,

마침내 잠이 든 후 휴대폰을 들여다보며 어떤 모습을 찾겠다는 간절한 희망을 품고 점점 더 많은 영향을 설명하기에는 너무 피곤했다. 옛 자아.

지금은 그게 다 정상이라는 걸 알지만, 그때는 그게 문제라고 생각했어요. 내가 모든 조직을 하나로 묶으려 시도했지만 실패하자 혼돈이 지배했습니다.

광고

아이들은 유아기, 유아기 및 초등학교 연령의 도구를 가지고 왔습니다. 우리는 아무런 도움도 받지

못했고 결국에는 선택의 여지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것은 세탁소, 멋진 흰색 도자기 또는 출판 작가가되는 나의 꿈이었습니다.

나는 나 자신을 선택했다.

남편은 나보다 소년들과 훨씬 더 좋은 시간을 보내는 것 같았고 나는 그의 책에서 한 장 한 장을 펼쳤습니다.

나는 혼돈을 받아들였습니다.

나는 일을 미루게 함으로써 내가 정말로 원하는 일을 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집은 깨끗했고, 내가 전에 살았던 독재적 수준의 조직이 없었습니다. 치약을 빼도 상관없나요? 치약 경찰이 와서 날 데리러 올까?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