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스고 시티의 축구 선수 클레어

글래스고 시티의 축구 선수 클레어 샤인, 중독에 대처하는 방법

축구 선수 Clare Shine은 꿈의 시즌 시작을 즐겼지만 살아남았습니다.

중독 “악몽”과 두 번의 자신의 삶에 대한 시도, 글래스고 시티 포워드는 살아 있음에 감사합니다.

Nicola Sturgeon 장관이 실종자 호소를 알리는 일을 도운 것은 불과 2년 전이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샤인이 잠옷을 입고 에든버러 하우스 파티에서 빠져 나왔을 때 삶을 끝내기로 결심했습니다.

글래스고 시티의

그녀는 10시간 후에 발견되었고 그 후 30일 동안 정신 건강 병동에서 지내면서 놀라운 반전을 촉발했습니다.

글래스고 시티의

27세의 A씨는 공황 발작을 겪거나, 관중석에서 국제 팀 동료들을 응원하던 중 술에 취해, 음악 페스티벌에서 마약에 걸렸다는 사실을 공개적으로 말했다.

그러나 그녀는 이제 또 다른 챔피언스 리그 캠페인을 준비하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자신의 이야기를 전하고 있습니다.

두 번의 스코틀랜드 결승전과 주요 유럽 경기에서 글래스고 시티의 득점 영웅인 샤인은 “더 이상 숨길 것이 없습니다. 새처럼 자유롭습니다.”라고 말합니다.

BBC는 외부 사이트의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Twitter에서 원본 트윗 보기
작가 가레스 마허(Gareth Maher)와 함께 ‘어둠 속에서 골을 기록하는(Scoring Goals in the Dark)’ 자서전을 발표한 아일랜드 포워드는 “나는 혼란을 겪었다”고 말했다.

“저는 두 번, 세 번, 네 번은 아니더라도 그 일을 겪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여전히 제 자신을 되돌아볼 수 있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 기회가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만들지 못했습니다.

“나는 여전히 일을 바로 잡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에 정말 감사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데 내 목소리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Shine의 문제는 그녀가 o로 식별 된 후 “라이징 스타”로 분류 된 어린 시절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뛰어난 스포츠 만능 선수. 그녀는 자신의 섹슈얼리티와 신체 이미지에 대한 불안과 함께 기대의 무게로 괴로워했습니다.

코르크 신동은 그녀가 나이가 들면서 “술과 함께 모든 것을 익사”시키려고 시도했으며 BBC에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15년까지 그녀는 글래스고 시티와 계약을 맺고 시니어 국가대표 데뷔전을 치렀습니다.

그때도 훈련은 불안 발작으로 중단되었습니다. 맨시티의 새로운 영입은 마약과 알코올 중독 치료를 위해 비밀리에 귀국하기도 했다.

샤인은 프로 운동선수, 특히 여성이 그러한 문제로부터 자유롭다는 인식을 바꾸고 싶어합니다.

그녀는 “터널 끝에 빛이 있다는 것을 사람들이 볼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을 원한다”고 말했다.more news

아일랜드 국가대표는 글래스고에서의 첫 시즌에 17골을 넣었습니다. 그 중에는 시티가 히브스를 상대로 3-0으로 승리한 스코틀랜드 여자 컵 결승전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한 것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삶은 통제 불능 상태였습니다.

혼란스러운 크리스마스 기간은 그녀의 자기 가치에 대한 친숙한 의심으로 이어졌습니다. 그녀의 아파트는 “파티 아파트”로 알려졌으며 건강한 식습관을 포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