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 의견: 미국 인플레이션이

게스트 의견: 미국 인플레이션이 아니라 사람들의 생활 수준을 높여야 합니다.
미국은 올해 초부터 6%를 넘어선 초인플레이션의 쓴맛을 맛봤다. 우크라이나 위기로 인한 글로벌 에너지, 식품 및 원자재 가격의 급격한 상승에 기인하지만, 하이퍼인플레이션은 본질적으로 미국의 비합리적이고 무책임한 정책의 결과입니다.

게스트

대규모 양적완화, 중국에 대한 무역 전쟁, 글로벌 공급망 혼란, 우크라이나 위기 확대, 국내 대유행 대응을 위한 막대한 재정 보조금 제공 등 미국 자체.

인플레이션이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높아졌을 때, 미국은 근본 원인을 해결하지 않고 공격적인 양적 긴축으로 전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연준은 2000년 이후 처음으로 0.5% 포인트의 기록적인 금리 인상을 포함하여 올해 두 번 금리를 인상했습니다.
연준은 또한 6월부터 대차대조표를 완화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모든 조치는 인플레이션을 크게 억제하는 데 실패했으며 미국은 가격 급등은 역사적으로 높은 범위에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은 물가에서 멈추지 않습니다. 최근 통계에서 알 수 있듯이 미국의 초인플레이션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으며, 많은 국가의 물가상승률이 최고치를 경신한 동남아시아가 직격탄을 맞았습니다.

게스트

먹튀검증 라오스의 비율은 인도네시아가 5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한 4월에 9.9%에 이르렀습니다.

싱가포르의 3월 물가상승률은 5.4%로 10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으며 이는 태국의 14년 CPI 기록과 일치하며 전년 대비 약 5.7% 상승했습니다.

4월에 전년 대비 4.9% 증가한 CPI 인상 이후 필리핀은 2018년 12월 이후 최악의 인플레이션을 겪었습니다.

현재 수치로 판단하면 다른 동남아 국가들의 상황이 상대적으로 더 좋아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베트남의 인플레이션이 가까운 장래에 새로운 기록을

경신하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동남아시아의 대가족이 고통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정보서비스업체 포커스이코노믹스에 따르면 지역 물가상승률은 2월 3%에서 3월 3.5%로 상승했다.

동남아 국가들은 국가 전체 지출에서 식량 소비가 상대적으로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개발도상국이 대부분이다.

따라서 뱅크 오브 아메리카 증권의 아세안 경제학자 모하메드 파이즈 나구타(Mohamed Faiz Nagutha)가 지적한 바와 같이,

사람들의 생활비 증가와 더불어 높은 인플레이션은 사회적 불안의 위험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동남아 국가들의 높은 물가상승률은 자연스럽게 불쾌한 기억을 불러일으켰다.more news

1997년 아시아 금융 위기는 미국의 금리 인상과 달러 절상으로 인해 동남아시아 국가들의 경제성장에 큰 타격을 입혔습니다.
외환과 주식 시장은 도미노처럼 폭락했다.

인도네시아와 태국은 2년 만에 GDP가 각각 83.4%와 40% 감소하는 등 가장 심각한 손실을 입었습니다.